미우 아카데미, 단계별 커리큘럼을 통한 체계적 반영구 화장 교육으로 주목

미우 아카데미(대표 김윤희)가 단계별 커리큘럼을 통한 체계적 반영구 화장 교육으로 주목 받고 있다.
미우 아카데미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퍼머넌트 메이크업(반영구화장) 전문가를 양성하는 반영구학원이다.
단과 과정을 비롯한 아티스트 과정, 마스터 과정, 머신 페더링 등 단계별 커리큘럼을 통해 체계적인 반영구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과정들을 통해서 눈썹 패턴과 기법에 대한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또한 각 과정에서는 고도의 집중방식인 1:1 개인별 맞춤 교육이 이뤄진다. 눈썹과 아이라인, 헤어라인, 입술, 머신페더링 등 인종, 피부 등에 따라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한다. 반영구 자격을 취득하는 과정 수료 후에도 지속적인 피드백이 가능한 만큼 교육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미우의 수년간 노하우를 담아 만들어진 반영구 프리미엄 제품 라인인 브리헨을 통해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수만 건의 임상으로 개발된 브리헨 제품들은 가장 간편하며 사용하기 쉬운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지속적인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눈썹반영구학원 중에서도 미우 아카데미는 독보적인 기술과 단계별 커리큘럼을 통한 체계적 반영구 화장 교육으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미우 아카데미를 통해 배출된 교육생들과 함께 퍼머넌트 메이크업 시장을 확장하고 선도해나갈 수 있길 기대한다” 고 밝혔다.
한편 미우는 현재 호주 시드니를 비롯해 강남, 천안, 세종 대구, 김해, 광주 등 미우 공동 브랜드 사업을 진행 중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안산병원 장영우 교수, 로봇수술 개인 통산 1000례 달성
- 위암 수술, 작게 절제하고 기능은 최대한 보존한다
- 경희대병원 유지욱 교수팀, 모야모야병의 뇌졸중 연관 혈관신호 확인
- “무릎관절염, 조기에 한의치료로 수술·고위험 진통제 사용 줄인다”
- “포도씨 추출물, 하지정맥류 개선 효과”
- 이대엄마아기병원 6000번째 분만 주인공…호주서 온 '51세 초산모'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산업은행
- 2김한종 장성군수, '행정의 달인' 입증…올해 역대급 성과 거둬
- 3엘앤에프, 테슬라 공급 계약 금액 대폭 감액…"3.8조→973만원"
- 4김철우 보성군수 "남해안 해양관광 거점 도약…율포항·열선루 보성 랜드마크화"
- 5대한항공, 납품업체 해킹에 임직원 개인정보 유출
- 62025 도시정비 결산…현대건설 8년 연속 1위
- 7LG엔솔, 열흘 새 13.5兆 계약 해지…ESS로 만회될까
- 8네이버클라우드, 흑자 전환했지만…내부 의존 ‘여전’
- 9한국앤컴퍼니, 오너리스크·공시위반 ‘산 넘어 산’
- 10하이닉스 투경 혼란에…거래소, 지정 요건 손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