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아이스크림 ‘끌레도르’ 정기 구독 서비스 개시
경제·산업
입력 2020-10-07 15:06:56
수정 2020-10-07 15:06:56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빙그레가 아이스크림 ‘끌레도르’의 브랜드 단독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정기 구독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정기 구독 서비스는 최근 소비자들의 언택트 구매가 늘어나는 점에 착안하고, 성장하는 온라인 시장에서의 판매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가 서비스를 신청하면 3개월간 한 달에 한번, 매번 다른 테마로 다양하게 구성된 끌레도르 아이스크림 제품과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다. 첫 달 사은품으로는 끌레도르의 ‘끌레디백’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이번 끌레도르 정기 구독 서비스는 1만9,900원과 2만4,900원의 2가지 구성으로 운영되며, 끌레도르 브랜드 단독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정기 구독 신청 고객 전원에게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하고, 100단위 순서로 정기 구독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순금 1돈으로 제작된 ‘끌레도르 황금 열쇠’를 준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로 비대면 구매 시장과 정기 배송 시장이 커지고 있다”며 “매달 선물과 함께 배송되는 끌레도르 아이스크림으로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감동의 순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이치엠넥스, 당기순이익 35억원…하반기 SK하이닉스 ‘청주 M15X’ 확장 수혜
- 크리에이트립, 대만 외국인 대상 안과 시술 설명회 마무리
- 대한항공·델타항공, 인천-애틀랜타 노선에 ‘IRBS’ 정식 도입
- 티웨이항공, 중앙아시아 타슈켄트·비슈케크 특가 프로모션
- HD현대, 외교부장관·주한미국대사대리와 한·미 조선협력 모색
- 유니원, 2025 기후테크 스타트업 어워즈 개최
- 교촌에프앤비, 2분기 영업익 93억…전년比 '흑자 전환'
- 고려아연, 임직원 대상 워크숍 ‘Value Up To’gether’ 진행
- 제주항공, 'J멤버스위크' 진행…50개 노선 항공권 할인
- SK에너지, ‘더왕대박’ OK캐쉬백 포인트 사은행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