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청소로봇, 렌탈서비스로 유리창 창문 청소 깨끗하게

문화·생활 입력 2020-11-05 14:32:22 수정 2020-11-05 14:32:22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공유나무]

맑은 날씨에 창문을 통해 동네 풍경과 하늘을 보려고 하지만, 먼지와 이물질, 장마로 인해 더러운 아파트 유리창 창문 때문에 파란 하늘이 흐리게 보인다.

 

더러운 창문과 답답한 시야 때문에 창문청소를 하려고 마음을 먹어도 쉽지 않고 아파트는 일반 주택과 달리 베란다 창문 크기가 크고 고층이다. 창문 청소 업체를 부르지 않고 청소를 경우 안전사고 위험 문제가 생길 있다.

 

하지만 안전사고 위험 없이 아파트 유리창 청소가 가능한 방법이 있다.

 

최근, 공유나무에서 최첨단 창문로봇청소기를 저렴하게 대여해 혼자서도 쉽게 유리창 청소를 하는 방법이다. 공유나무 창문로봇청소기로 아파트 창문청소 자동으로 청소를 하기 때문에 실행시켜놓고 개인적인 시간을 보낼 있다는 장점이 있다. AI 인공 레이저 센서 측정 기술로 베란다 창문 청소를 위해 면적을 정확하게 측정하여 깔끔하게 청소가 가능하며, 자동 모서리 감지기능으로 사각지대까지 빈틈없이 유리창 청소를 있다.

 

아파트 베란다 창문 청소를 위해서는 바깥 창문에 유리창청소 세정제를 뿌려야 하는데, 시중에 나와있는 자석을 통해서 수동으로 창문닦기를 하는 유리창청소기는 세정제를 뿌리기가 어렵다. 공유나무 청소로봇은 세제 투입구가 있어서 세제 물을 투입해주면, 자동으로 세정제() 분사해준다. 미세 분사기술을 통해 유리창에 생긴 모든 얼룩을 말끔히 제거를 해준다.

 

유리닦이 마이크로 광택 천은 극세사 섬유로 되어있는 유리창닦이 천으로 창문에 스크래치를 발생시키지 않는다. 마이크로 창문닦기 천이라서 미세한 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해준다.

  

공유나무 창문로봇청소기는 동봉되어있는 리모컨 또는 핸드폰에 APP 설치하여 컨트롤이 가능하고, 청소 위험 감지 각종 상황을 알려주어 스마트하게 창문청소를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유나무 창문청소 검색을 통해 확인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