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 신한 쏠(SOL)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라바’와 신한 ‘쏠’의 콜라보를 통한 ‘펀마케팅’ 기대
전용 이벤트 페이지, 콜라보 상품 등 점차 적용 범위 확대 예정
라바 원작사 투바앤은 라바의
친근한 이미지와 재미 요소를 활용해 신한은행 쏠(SOL)과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덕분에 신한은행 이용고객은
신한은행 전용 앱 쏠(SOL)에서 라바를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라바’와 신한은행의 콜라보는 단순한 금융과 캐릭터의 만남의 의미를
넘어서 최근 코로나로 힘든 시절을 겪고 있는 우리 모두에게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해 주고자 기획됐다.
신한은행 쏠(SOL) APP을 실행하면 로그인 화면에서 신한은행의 마스코트 ‘쏠’과 ‘라바’가 함께 마스크를
쓴 채 등장하여 코로나를 극복하자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기획이
성사 될 수 있던 것은 장기화 된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고객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주는 펀마케팅의
일환으로 투바앤과 신한은행이 그 뜻을 함께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투바앤과 신한은행은 향후
‘라바’와 ‘쏠’의 콜라보 상품, 전용 이벤트 페이지 등도 선보일 계획이며, 쏠(SOL)의 점진적인 변화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라바는 ㈜투바앤이 2011년 첫 선을 보인 3D 애니메이션으로 시즌1~시즌3를 거치며 남녀노소에게 재미와 감동을 주는 캐릭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2020년 10월
31일부터 ‘라바’의
새로운 시리즈 ‘라바 아일랜드’가 SBS를 통해 방영되고 있으며, 투니버스를 비롯해 다양한 케이블 채널에서
‘라바 아일랜드’를 만나 볼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