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에싸(ESSA) 양산 직영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브랜드 에싸(ESSA)가 11월 13일
양산에 직영 플래그쉽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양산 직영점은 250평에 총 50가지 이상의 다양한 소파를
전시, 판매할 예정이다.
총 2층으로 구성된 매장은 에싸의 패브릭 소파가 주는 따뜻함과 공간에 편안하게 스며드는 ‘컬러 조합이 좋은 소파’ 컨셉으로 꾸며졌다. 개성 있는 컬러를 공간에 녹여 선명하면서도 따뜻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했다.
소비자가
에싸만의 감성과 컬러, 공간을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고,
곳곳에 내장재와 패브릭 샘플을 비치해 브랜드의 자부심은 물론 브랜드를 확실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에싸는 양산직영점
오픈을 기념하여 12월 13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순금 황금 열쇠,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에싸 케어서비스권, 모바일 주유권 등 푸짐한
상품을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양산 직영점에서만 인기상품 5% 초특가 할인전’을 진행한다. 특히, 아이리스소파는
양산점에서 최초 공개하는 에싸 최초 린넨 패브릭 제품으로 모던하면서 내추럴한 디자인이 자연을 닮은 소파이다.
에싸 양산
직영 쇼룸은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기 위해 볼거리와 즐길거리, 상징성을 담아내는데도 주력했다.
쇼룸 내에서는
자신의 감정을 투영해 무표정한 그림 속에 인물들을 그려내는 아티스트 마마콤마 서형인 작가와의 콜라보 부스 및 제품도 확인해 볼 수 있다. 형형색색 선으로 이뤄진 얼굴처럼 각자 필요한 안식처를 에싸와 함께 담아 즐겁고 유니크한 공간을 연출했고, 포토존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전시했다.
그랜드 오프닝인
13일부터 마마콤마 컬래버레이션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인증샷을 남기면,
한정판 에싸X마마콤마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자코모 패밀리브랜드인 에싸는 국내외 친환경 검증을 통해
안전성을 인정받으며 최근에는 패브릭소파 베스트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n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 암 진단 후에도 담배? 심근경색 위험 최대 64% 높다
- 임플란트 수술 앞두고 있다면…전신질환·골밀도 점검 필수
- 힘찬병원 “PRP 관절강내 주사, 통증 감소·기능 개선 도움”
- 배곧서울대병원 착공식...미래형 스마트병원 첫걸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재철 동원그룹 명예회장, 서울대에 250억 기부…AI 인재 양성
- 2풀무원, 직장 어린이집 증축 개원…육아 지원 확대
- 3엔씨소프트, 추석 맞이 게임 이벤트 진행
- 4청평 프리미엄 오피스텔 ‘더포레스트지음’, 21세대 통매각 진행
- 5소닉엔터테인먼트, ‘국립중앙박물관 열린 마당’ 전통공연 무대 연출
- 6글램스톤, 프랜차이즈 특화 CMO 파트너십 서비스 론칭
- 7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여수사업장, 추석·노인의 달 맞아 800만원 후원…‘청춘노래자랑’ 성황
- 8구립신림독서실, ‘픽코파트너스’ 키오스크 장기 운영 안착
- 9밸류링크코리아·딥포인트, '미래내일일경험' K-뷰티 마케팅 프로젝트 진행
- 10밀집, 상화와 업무제휴 협약…‘맵달서울’ 통해 K-컬쳐 글로벌 확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