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진바이오, ‘웨이브케어 보상판매’ 신제품 이벤트 실시

웨이브케어가 12월 4일까지 신제품 웨이브케어v10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보상판매, 맞교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회원 한정 특별가로 이번 20일 출시한 신제품 웨이브케어v10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존 웨이브케어v4, v7를 반납하면 신제품 웨이브케어v10을 최대 8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리진바이오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웨이브케어는 전파안전 KC인증을 받아 안전하며, 속 탄력 개선으로 전문화된 디바이스다. 진동 파장이 자동으로 음핵 8,000개, 회음부 4,000개의 신경세포를 활성화해 반사 신경을 이용하여 골반저근 강화를 돕는 것이다.
운동을 시작할 때 탈의나 별도의 과정 없이 앉아서 바로 시작할 수 있으며, 남녀 구분 없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2개의 모터를 사용한 자동 케겔 운동기구로 BC근육부터 PC근육까지 전반적인 골반저근 관리가 가능하다.
침대, 의자 등 앉을 수 있는 곳에 올려놓고 다양한 관리가 가능한 21개의 진동 패턴과 3단계의 강약 조절 프로그램 중 원하는 퍼포먼스로 설정하고 앉아있기만 하면 된다. 10분 자동 타이머 기능이 있어 설정된 퍼포먼스에 따라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직관적인 LCD화면이 추가되어 진동패턴, 강약조절, 배터리 잔량, 운동시간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배터리 용량도 큰 폭으로 개선되어 최대 20회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리진바이오 관계자는 “효율적인 제품 교체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신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만큼 이번에 진행하는 보상판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안산병원 장영우 교수, 로봇수술 개인 통산 1000례 달성
- 위암 수술, 작게 절제하고 기능은 최대한 보존한다
- 경희대병원 유지욱 교수팀, 모야모야병의 뇌졸중 연관 혈관신호 확인
- “무릎관절염, 조기에 한의치료로 수술·고위험 진통제 사용 줄인다”
- “포도씨 추출물, 하지정맥류 개선 효과”
- 이대엄마아기병원 6000번째 분만 주인공…호주서 온 '51세 초산모'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산업은행
- 2김한종 장성군수, '행정의 달인' 입증…올해 역대급 성과 거둬
- 3엘앤에프, 테슬라 공급 계약 금액 대폭 감액…"3.8조→973만원"
- 4김철우 보성군수 "남해안 해양관광 거점 도약…율포항·열선루 보성 랜드마크화"
- 5대한항공, 납품업체 해킹에 임직원 개인정보 유출
- 62025 도시정비 결산…현대건설 8년 연속 1위
- 7LG엔솔, 열흘 새 13.5兆 계약 해지…ESS로 만회될까
- 8네이버클라우드, 흑자 전환했지만…내부 의존 ‘여전’
- 9한국앤컴퍼니, 오너리스크·공시위반 ‘산 넘어 산’
- 10하이닉스 투경 혼란에…거래소, 지정 요건 손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