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돕, 어린이 성교육 홈키트 출시
- 우리 아이 첫 성교육 길잡이 역할 기대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유·아동 홈스쿨링 콘텐츠 서비스 기업 키돕이 지난 19일 가정에서 배우는 어린이 성교육 홈키트 ‘궁금해요! 나의 성’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24호 인체과학편의 ‘궁금해요! 나의 성’ 홈키트는 6세 이상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남아와 여아 모두에게 필요한 기초 성 지식을 콘텐츠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남녀 생식기의 구조와 역할을 이해하고 관리법을 익히는 <생식기>편과 사춘기에 접어들며 생기는 몸의 변화를 이해할 수 있는 <2차 성징 편>으로 구성했다.
특히 부모들이 가정에서 쉽고 재미있게 홈스쿨링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활동 가이드’와 아이들 질문에 효과적으로 답변할 수 있는 ‘부모 가이드’를 추가해 학습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전문 의료진의 검수 과정을 거쳐 콘텐츠의 정확도와 신뢰도를 높였고, 여성 용품 전문 기업인 라엘 코리아와 제휴해 실제 판매 중인 생리대를 아이들의 활동 준비물로 추가했다.
김성미 키돕 대표는 “공교육 중심의 성교육에 대한 실효성 문제가 대두되면서 가정 내 어린이 성교육의 중요성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어린이 성교육 홈키트가 부모와 아이들이 건강한 성 지식을 쌓고 나아가 긍정적인 성 인식을 만드는데 기여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키돕은 가정 내 학습이 가능하도록 교재부터 활동 준비물까지 모두 동봉해 집으로 배송 해주는 신개념 홈스쿨링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 흥미에 맞춘 우주과학, 공룡, 곤충, 색채 과학부터 명화 미술, 미세먼지, 전통놀이 등 다양한 컨셉의 홈스쿨링 방안을 제시한다. /smileduck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고객이 車 설계 참여”…현대차그룹, ‘UX 스튜디오 서울’ 개관
- 개발 권리 반환된 ‘국산 신약 물질’…실패 아니면 기회?
- 주춤했던 K-조선…美 LNG 바람 타고 수주 기대감
- 4연속 참패 ‘엔씨’…박병무式 체질개선 통할까
- ‘위브 더 제니스’ 잊고 다시 뛰는 두산건설…도시정비 승부수
- 볼보차코리아, XC90·S90 론칭…수입차 3위 넘본다
- 안 팔리는 ‘11번가’…수익성 개선 관건
- KT, 역대급 영업익 전망…SKT 실적 둔화 ‘불가피’
- "여름철 실내 적정 온도 지켜요" 산업부, '에너지절약 캠페인' 출범식 개최
- “브랜드가 만드는 가치”…지방서 더욱 빛나는 브랜드 아파트 ‘블루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명근 화성특례시장, 3년 성과와 향후 과제 발표
- 2오성환 당진시장, 취임 3주년…성과와 과제는?
- 3계명문화대, 우즈베키스탄 TIIAME 대학교 교수 및 관리자 초청연수 성료
- 4“고객이 車 설계 참여”…현대차그룹, ‘UX 스튜디오 서울’ 개관
- 5개발 권리 반환된 ‘국산 신약 물질’…실패 아니면 기회?
- 6주춤했던 K-조선…美 LNG 바람 타고 수주 기대감
- 7카드론도 규제 강화…신한·현대카드 수익 방어 '비상'
- 84연속 참패 ‘엔씨’…박병무式 체질개선 통할까
- 9‘위브 더 제니스’ 잊고 다시 뛰는 두산건설…도시정비 승부수
- 10볼보차코리아, XC90·S90 론칭…수입차 3위 넘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