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리즈, 전시에서 옥외 베뉴까지 ‘디지털 미디어 아트’ 선도

디지털 미디어 시대에 언어의 장벽을 넘어 시각화된 메시지를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국내∙외 문화산업에 용기 있게 뛰어든 기업이 있다. 바로 ㈜배리즈(대표이사 박준혁)다.
배리즈는 스타트업이지만, 순천시청 홀로그램 Info Display, 콘텐츠진흥원 ‘미디어액트’ 뉴미디어 퍼포먼스 쇼케이스, 인천시청 LED Artwork, IFC몰 mk Illumination Artwork 등
다양한 전시와 구조물 제작에 참여하며 고객사들을 만족시켜 왔다.
사업영역은 다양하고 문화산업 VR·AR·MR 등 실감콘텐츠 개발 기업에 각종 인프라를 지원하고 있으며, 사이트
분석을 통해 적정 미디어 기술을 이용하여 공간의 밸류 업을 설계하는 디지털 미디어 전문회사로 전시부터 옥외 베뉴까지 다각도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다.
국내∙외 다수 프로젝트 실적과 인적 네트워크를 통해 혁신적이고 안정적인 과업 수행이 가능한 배리즈는 네임코드를 개발했다.
네임코드는 각 나라의 미디어 아티스트들과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아 서비스 제공 시 품질 저하와 유망 미디어 아티스트
발굴에 어려움을 겪는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언어장벽을 허문 미디어 아트 플랫폼이다.
미디어 아트 예술가와 예술가, 예술가와 고객 간의 네트워크 기회를 형성하며
미디어 아티스트에게 프로젝트 컨설팅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예술가의 작품을 소개하고 고객의 계약 성사까지 책임지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박준혁 대표는 “스타트업 베리즈는 급변하는 시대에 발맞춰 실감콘텐츠로 소통하는
미디어 아트 플랫폼을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면서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콘텐츠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향후 맞춤형 콘텐츠 제작도 확대할 나갈 방침이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2모아데이타, 삼성서울병원 국제심포지엄서 AI 헬스케어 사례 발표
- 3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4대진첨단소재 “기술 유출 수사 대주주·법인 관련성 없어”
- 5“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6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7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8엠젠솔루션, 'AI 화재 진압 솔루션' 탑재 소방 로봇 특허 출원
- 9BMW 코리아,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 10현대제철,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