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hince), ‘시그니처 브로우 프로모션’ 성황리 종료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에서 5일간 진행한 신규 브로우 품목 ‘시그니처
브로우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화보에서
보던 한 올 한 올 살아있는 듯한 결브로우를 연출 시켜주는 힌스의 시그니처 컬렉션 브로우 라인은 출시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특히나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인 ‘결을 살린 브로우’, 일명 ‘결브로우’를 쉽게 연출 할 수 있는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가 큰 주목을 받았다.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는 뭉치지 않는 자연스러운 발색과 강한 컬러링, 브로우 고정력 그리고 풍성해보이는 볼륨기능까지
한번에 해결이 가능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함께 출시한
‘시그니처 브로우 펜슬’은 진하지 않게 부드럽게 발색되는
얇은 단도형 펜슬심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하기 좋다는 수많은 후기를 남겼다.
평소 브로우
메이크업에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들에게 보다 손쉽게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브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하도록 출시된 제품이라 그 점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또한 마스크
착용이 필수인 요즘, 진한 화장은 지양하고 최소한의 메이크업으로 또렷한 인상을 완성해주는 브로우 메이크업이
트렌드가 되어 이 점이 제품에 대한 관심과 구매에 큰 영향을 주었을 것이라 예상된다.
브랜드 담당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감하며, 힌스만의 고유한 무드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자해 흉터 치료…아이 배려·부모 이해 함께해야
- 코로나19 유행 중…예방수칙 꼭 지켜주세요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2025 E-Alive 개최
- 입원 위험 큰 ‘영유아 호흡기 감염병’…"RSV 예방접종 지원 필요"
- 대한결핵및호흡기학회 “폐기능 검사 국가건강검진 도입 환영”
- 위암 환자 ‘혈행성 전이’ 조기 예측할 새 분자 아형 규명
- 이화의료원, 열 번째 '로봇수술 심포지엄' 성료
- 암환자에게 올바른 정보 제공 위한 '암 보도 권고 가이드라인' 공개
- 저염식·저단백식·저지방식, 신장 회복 땐 오히려 악영향
- "혀 사진만으로 설염과 구강암 구분 가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日정부, 범용 휴머노이드 연구 지원…2030년 시제품 개발 목표
- 2농식품부, 추석맞이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
- 3수은, KAI 인니 훈련기 수명연장사업에 4500만달러 지원
- 4우정사업본부 "우편·금융 복구 위해 점검 시작"
- 5김승수 의원 "청와대 누적관람객 3년간 총 852만명, 2024년 외국인 28.6% 달해"
- 6영남이공대, 메가젠임플란트 기업탐방 통해 의료·바이오 신산업 현장 체험
- 7삼성물산·대우건설, 9346억원 규모 문래동4가 재개발 시공
- 8정부 "국정자원, 화재 직접 피해없는 시스템 551개 순차 가동"
- 9유럽 '드론 공포' 확산…나토, 발트해에 방공함 긴급 투입
- 10한화 세계불꽃축제에 100만명 운집…라이브 시청도 218만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