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hince), ‘시그니처 브로우 프로모션’ 성황리 종료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에서 5일간 진행한 신규 브로우 품목 ‘시그니처
브로우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화보에서
보던 한 올 한 올 살아있는 듯한 결브로우를 연출 시켜주는 힌스의 시그니처 컬렉션 브로우 라인은 출시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특히나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인 ‘결을 살린 브로우’, 일명 ‘결브로우’를 쉽게 연출 할 수 있는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가 큰 주목을 받았다.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는 뭉치지 않는 자연스러운 발색과 강한 컬러링, 브로우 고정력 그리고 풍성해보이는 볼륨기능까지
한번에 해결이 가능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함께 출시한
‘시그니처 브로우 펜슬’은 진하지 않게 부드럽게 발색되는
얇은 단도형 펜슬심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하기 좋다는 수많은 후기를 남겼다.
평소 브로우
메이크업에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들에게 보다 손쉽게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브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하도록 출시된 제품이라 그 점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또한 마스크
착용이 필수인 요즘, 진한 화장은 지양하고 최소한의 메이크업으로 또렷한 인상을 완성해주는 브로우 메이크업이
트렌드가 되어 이 점이 제품에 대한 관심과 구매에 큰 영향을 주었을 것이라 예상된다.
브랜드 담당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감하며, 힌스만의 고유한 무드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19 확산세 지속…어르신·면역저하자는 마스크 쓰세요
- 늦여름 막바지 더위에 해수온도 상승…'비브리오 식중독' 주의
- 국내에서 ‘폐이식’ 가장 많이 한 병원은?
- '식품 불안정'이 심혈관 건강 해친다
- 제약·바이오 상생의 장 ‘2025 바이오 상생교류회’ 개최
- 사노피 4가 수막구균 백신 ‘멘쿼드피’, 생후 6주 이상 접종 확대
- 고지혈증, 10년 만에 3배 증가... 젊은층도 위험
- 위고비, 동아시아인에게도 효과…"44주 투여 시 체중 16% 감량"
- 바다의 우유 '굴'…열 많거나 피부 건조한 사람에게 좋아
- 황대용 건국대의료원장·유광하 건국대병원장 연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식품부, 계란값 우려에 산란계 '사육 면적 확대' 최대 2년 늦춰
- 2쿠팡 "입점 소상공인, 중소기업으로 성장한 업체 1만개 넘어"
- 3LG, '에이머스 해커톤' 대회 개최…상위 3개팀에 입사 시 혜택
- 4대한항공, '보잉777-300ER 항공기' 이코노미석 배열 개조 철회
- 5스타벅스, '하반기 바리스타 공개 채용'…14일까지 접수
- 6LPG협회-르노코리아, 'LPDi 하이브리드차' 양산 개발 위한 MOU 체결
- 7NH농협은행, 영국 런던지점 개점식 개최…"글로벌 IB 도약 요충지"
- 8LG엔솔 인사책임자, 美구금 현장 대응 위해 출국…"조기 석방이 최우선"
- 9카카오, AI 네이티브 비전 공개…"AI는 기능 아닌 운영체계"
- 10삼성전자, 평택 5공장 착공 재개 시동…HBM4 생산 확대 대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