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 '키즈 컬렉션 론칭' 통해 패밀리 웨어 브랜드로의 도약 시작
2021년 대한민국 대표 패밀리 웨어 브랜드로서의 성장 계획

컬러풀 코지웨어
브랜드 ‘프라이(FREI, 디렉터 유주형)’가 ‘키즈 컬렉션’을
오는 17일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 선공개한다.
지난 9월 ‘YOUR COLOR’S ARRIVED’라는 슬로건 아래 인종의
다양성과 각자의 개성을 컬러로 표현한 ‘어센틱 컬렉션’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프라이는
이번 키즈 컬렉션을 통해 온 가족이 다양한 색깔의 동일한 컨셉의 옷을 즐겨 입을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패밀리 웨어 브랜드로서의 도약을 시작한다.
이번에 런칭하는
프라이의 키즈 컬렉션은 지난 9월에 선보였던 성인용 코지 웨어 트레이닝복과 동일한 ‘에이지온’ 항균 가공 처리된 원단을 사용했다.
해당 제품들에
접목한 친환경 항균제 ‘에이지온’은 미국 농무부(USDA), 국립 위생재단(NSF), 식품 의약국(FDA) 등 8개 미국 기관에서 인증 받았다. 또한, 소재의 색채 안정성과 수분조절 기능 향상의 기능을 갖췄고, 모든 종류의 직물에 50회 세탁 후에도 지속적인 효과를 제공한다.
프라이는
지난 1월 이후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개인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몸에 직접 닿는 의류를 생산하는 브랜드 입장에서 항균 가공 처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안전한 선택의 옵션을
제시하기 위해 해당 제품들을 출시한 바 있다.
프라이의
담당자는 “국내에 성인복과 아동복 각각의 브랜드는 즐비하지만, 어른과
아이가 동일한 컨셉으로 입을 수 있는 패밀리 웨어 브랜드 아직 많이 부족한 상황이다”라고 현 시장의
문제점을 제시했다. “이런 문제점을 기존의 성인복과 동일한 디자인 및 컬러, 소재를 사용한 키즈 컬렉션을 통해 가족이라는 의미를 한 번 더 생각하고, ‘패밀리
웨어’라는 키워드를 조금 더 따듯한 의미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키즈
컬렉션은 12월 17일 프라이의 공식 홈페이지와 2021년 1월 쿠팡과 무무즈에서 구매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애플 초슬림폰 잇단 부진…내년 플래그십 라인업 재조정
- 2이랜드 스파오, ‘스아페’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 진행
- 3전남시험장, '청렴문화' 확산 위한 상호존중의 날 행사 개최
- 4영진전문대 메디컬K뷰티과·뷰티융합과, 암 극복·희망의 무대 ‘토크콘서트 이음’ 재능기부
- 5BBQ, 남아공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아프리카로 시장 확장"
- 6에이블리, e스포츠 구단 'T1' '리드 파트너' 스폰서십 체결
- 7이니텍, 구주 매각 난항 장기화…'미완의 M&A'로 남을까
- 8현대백화점, 겨울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 진행
- 9신세계백화점, '시즌오프&세일' 행사 진행
- 10이마트, 하반기 최대 규모 '와인장터'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