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울, CU와 ‘추억은 방울방울 찐-레트로 세트’ 패키지 출시
증권·금융
입력 2021-03-02 09:18:04
수정 2021-03-02 09:18:04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쌍방울이 BGF리테일의 CU와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추억은 방울방울 찐-레트로 셋뜨’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추억은 방울방울 찐-레트로 셋뜨’는 재미를 소비하는 ‘펀슈머(Fun+Consumer)’족과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기획됐다. 쌍방울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메리야스 패키지 디자인을 활용한 상품으로 레트로 감성을 물씬 풍긴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쌍방울 레트로 패키지에 화이트데이의 달콤함을 선사할 수 있는 각종 초콜릿과 소프트 캔디류 등이 들어있다. 가족과 연인에게 선물하면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패키지 안에는 쌍방울 공식 온라인몰인 ‘트라이샵’에서 이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과 쌍방울 레트로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다. 해당 할인쿠폰을 활용하면 ‘트라이샵’을 통해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본 할인쿠폰은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쌍방울 관계자는 “4060세대에게는 추억을 선사하고 1020세대에게는 재미를 전달하고자 콜라보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감성과 추억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콜라보를 지속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사기 혐의' 홈플러스 수사에 뒤숭숭한 MBK…대표급 인력마저 결별한 듯
- 엔비디아 주가 3% 하락…트럼프 "中 합의 위반" 발언 여파
- 어닝쇼크에도 확고한 FI 눈높이…케이뱅크 상장 '가시밭길'
- 홈플·신영證 맞고소전…금투업계 "책임 전가" 지적
- 이스트아시아홀딩스 “미·중 갈등 되레 성장 기회로”
- 하나기술, 초박막 유리 가공장비 ‘열면취’ 양산화 성공
- 우리금융, ‘드림라운드’ 통해 지방 골프꿈나무 육성
- 카카오페이, ‘서울재즈페스티벌’ 공식 스폰서·단독 결제 파트너
- 네이버, 광고·커머스 중심 실적 개선 전망-유안타
- 코스피, 장 초반 2710대 약보합…코스닥도 내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운대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K-푸드는 내가 최고!’ 한식요리 경연대회 개최
- 2모더나, 차세대 코로나19 백신 미국 FDA 승인…고령층·기저질환자 대상
- 3서울 지하철서 방화…400여명 터널로 대피
- 4아이힐, 日 Qoo10 메가할인서 '비너스 질 유산균' 컬래버
- 5그 선에 나는, 가고 싶다
- 6여수흥국상가 상인회, 이재명 후보 전격 지지…"골목상권 살릴 정책 환영"
- 7헤그세스 美 국방장관 “중국 억제 최우선…韓국방예산 늘려야”
- 8영진전문대, ‘2025년도 항공기술 경연대회’ 개최
- 9쿠팡 "필요상품 1일까지 미리 주문달라…대선일 배송 휴무"
- 10국민의힘, '대통령 당무개입 금지' 당헌 개정안 의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