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울, CU와 ‘추억은 방울방울 찐-레트로 세트’ 패키지 출시
증권·금융
입력 2021-03-02 09:18:04
수정 2021-03-02 09:18:04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쌍방울이 BGF리테일의 CU와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추억은 방울방울 찐-레트로 셋뜨’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추억은 방울방울 찐-레트로 셋뜨’는 재미를 소비하는 ‘펀슈머(Fun+Consumer)’족과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기획됐다. 쌍방울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메리야스 패키지 디자인을 활용한 상품으로 레트로 감성을 물씬 풍긴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쌍방울 레트로 패키지에 화이트데이의 달콤함을 선사할 수 있는 각종 초콜릿과 소프트 캔디류 등이 들어있다. 가족과 연인에게 선물하면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패키지 안에는 쌍방울 공식 온라인몰인 ‘트라이샵’에서 이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과 쌍방울 레트로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다. 해당 할인쿠폰을 활용하면 ‘트라이샵’을 통해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본 할인쿠폰은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쌍방울 관계자는 “4060세대에게는 추억을 선사하고 1020세대에게는 재미를 전달하고자 콜라보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감성과 추억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콜라보를 지속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자사주 소각 회피형’ EB 발행 급증에 금감원 제동
- 자본비율 방어 나선 은행권…하반기도 부실채권 매각 속도
- [부고] 임규준(전 흥국화재 대표)씨 장인상
- [인사] 미래에셋그룹
- 뱅크샐러드, 카드 혜택 상위 1% 고객 데이터 공개…1위 고객 피킹률 7.85%
- KB국민카드, 걷기 좋은 가을 단풍 명산 주변상권 분석
- 교보생명, '고객패널' 제도로 건강보험 혁신…비급여 강화
- 수수료 '완전 제로' 메리츠증권, Super365 예탁자산 15조원 돌파
- NH투자증권, 경남 함양군에 냉장고 40대 전달
- 흥국생명, 어르신 대상 '보이스피싱 예방교육'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천시, 민·관·군 협력…"지역 정착형 일자리 모델 구축"
- 2김보라 안성시장 '화성-안성 고속도로 본격 추진'
- 3오산시, 자치법규 이해도 높여 '행정신뢰 강화'
- 4의정부시, ‘세계청년혁신포럼 2025’…글로벌 청년혁신 허브 선언
- 5'낙동강 오염' 영풍 석포제련소 장형진 고문 형사고발 사건 수사 개시
- 6인천교통공사, 장애인콜택시 사고 예방 장치 시범 적용
- 7경기도, 양주서 ‘장애인 기회소득’ 특별전 개최
- 8인천 연수구, 공동주택 관리 책임자 법정 교육
- 9공공디자인 페스티벌 2025, 디자인으로 사회 변화 대응
- 10펩트론, 1개월 지속형 제1호 의약품 '루프원' 첫 출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