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 단지내상가 공급…올해 6월 입주 예정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DL이앤씨는 경기도 김포시 마송택지개발지구 B-6에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 단지내상가를 공급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은 지하 1층~지상 18층, 7개 동의 아파트 574가구 규모이며 이 중 단지내상가는 지상 1층, 9개 실, 총 331㎡(전용면적 기준) 규모로 들어선다. 9개 호실 중 2개 호실은 편의점 또는 슈퍼마켓으로 업종이 지정돼 있으며, 나머지 7개 호실은 부동산, 미용실, 카페, 요식업 등 다양한 업종이 자유롭게 입점 가능하다. 입주는 올해 6월 예정이다.
업계 관계자는 “아파트를 중심으로 다양한 규제가 계속된 가운데 규제에서 자유롭고 고정수요가 확보된 단지내상가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실제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 단지내상가는 아파트 574가구 수요를 고정적으로 품고 있으며, 1,600가구에 달하는 아파트 2개 단지와도 인접해 있다. 또한 마송지구의 중심상업지역과 마송중앙초, 마송중·고교도 가까이 있다.
공급공고를 통해 공개된 이 단지내상가의 내정가는 호실별로 2억9,000만원에서 3억2,000만원이다.
업계 관계자는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 단지내상가는 단지 내 고정 수요는 물론 인근 아파트 단지와 중심상업지구의 유동인구 등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