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이대역 역세권 입지 오피스텔 ‘에스엠케이타워’ 분양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하나디벨로퍼는 지하철 2호선 이대역 도보 5분거리에 ‘이대 에스엠케이타워’ 오피스텔을 선시공·후분양 방식으로 공급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단지는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27-51번지 외 2필지에 들어섰으며, 분양가는 1억원대부터 책정됐다. 분양가 2억2,000만원(전세 2억원) 기준으로 실투자금 2,000만원으로 투자가 가능한 셉이다. 전용면적 14.77㎡(약 4.5평)~19.79㎡(약 6평), 오피스텔 48실로 지상 3~10층으로 구성된다.
이대 에스엠케이타워 오피스텔 관계자는 “즉시 입주나 투자가 가능한 후분양 오피스텔로 신촌과 이대역 일원에 내 집을 마련하거나 임대수익을 기대하는 수요자들의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단지에서 도보 10~15분 거리에는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등 대학교가 밀집돼 있어, 학생 뿐만 아니라 교직원, 신촌 세브란스병원 근무자도 주요 수요다.
현재 이대역 에스엠케이타워 오피스텔 주변 지하철역은 총 3개다. 지하철 2호선 이대역을 도보로 4~5분대에 이용할 수 있으며, 도보 10분 거리에는 신촌역이 있다. 걸어서 1분 거리에는 경의중앙선 신촌역이 있어 트리플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단지에는 친환경 시스템에어컨, 냉장고, 전기쿡탑, 세탁기 등 빌트인시스템과 엘리베이터 출입보안카드, 무인택배시스템 등의 보안시스템이 적용됐다.여기에 2023년 착공을 앞둔 서부선 경전철(신촌역, 연세대역) 호재도 갖췄다.
서부선 도시철도 민간투자사업’은 2023년 착공을 목표로 은평구 새절역(6호선)부터 명지대, 신촌, 여의도를 거쳐 관악구 서울대입구역(2호선)까지 총 연장 16.2㎞의 정거장 16개소, 차량기지 1개소를 건설하는 사업이다.
분양 관계자는 “서부선 경전철이 완공될 경우 출퇴근 등 이동시간이 크게 단축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신촌은 대학, 상업, 업무지구 등 통행수요가 높은 지역이라 신축 오피스텔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큰 분위기다”라고 설명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BM 다음은 HBF’…SK하이닉스, 차세대 AI 낸드 공개
- 현대건설, 美 원전 진출 ‘신호탄’…대형 원전건설 참여
- ‘마스가’ 속도…HD현대, 美 차세대 군수지원함 건조
- 2차전지 훈풍에…포스코퓨처엠 3분기 ‘깜짝 실적’
- APEC서 ‘IT·유통’ 진면목…첨단 기술·서비스 총출동
- 이재용 회장 취임 3년…‘뉴삼성’ 재도약 속도
- 코스온, '유한코스메틱'으로 사명 변경..."과학적 연구 역량 화장품에 접"
- 텔타 공식 론칭…조직 의사결정 전 과정 데이터 연결
- 코엔커머스, 스킨천사로 중동 시장 공략 박차
- 카디비 이번엔 선크림·클렌징까지…“믹순 없인 루틴 불안할 정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경대 K-푸드전공 45명, 국제요리경연대회 출전. . .라이브 단체전·파스타 라이브전 대상 동시 수상
- 2수성구 고산2동, 고산의 과거·현재·미래 탐방하는 ‘2025년 제4회 고산사랑 마을투어’ 진행
- 3김위상 의원 “5년간 18억 쓰고 취업률 11% 노동부 채용박람회, 올해 추경으로 20억 더 편성했다”
- 4대구지방환경청, 강정고령 지점 조류경보 해제
- 5경산교육지원청 경산Wee센터, 찾아가는 1:1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자문 실시
- 6대구가톨릭대병원, 일본 성마리아병원 병원장 및 관계자 방문
- 7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2025년 독도의 날 기념 '찾아가는 독도사랑주간' 성황리 운영
- 8iM뱅크, "첫 로그인하고 ‘이디야커피 나폴리맛피아’ 콜라보 신메뉴 3종 받으세요"
- 9대경경자청, APEC 무대에서 세계 경제인들과 만나다
- 10영남대 박노근 교수,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