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블랙핑크 헤어 화보 공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올해의 컬러 ‘얼티밋 그레이’와 ‘일루미네이팅’을 주제로 블랙핑크와 함께 촬영한 헤어 화보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미쟝센 셀프 염모제 헬로버블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가 함께 진행했다. 블랙핑크는 키워드인 '그레이 & 옐로'를 멤버들만의 스타일로 표현했다. 제니와 지수는 애쉬 그레이 컬러로, 로제와 리사는 블론드 탈색모로 연출했다.
미쟝센이 새롭게 출시한 헬로버블 문애쉬 컬렉션은 명도가 낮아 선명한 회색 조가 돋보이는 라인으로, 다크애쉬·애쉬토프 그레이 컬러로 구성했다. 다크애쉬 그레이는 진한 그레이 컬러에 은은한 카키 빛을 추가해 올해의 색상인 얼티밋 그레이를 반영했다. 애쉬토프 그레이는 특유의 색채로 인해 부드러우면서도 오묘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미쟝센의 거품 기술력을 활용해 거품이 쉽게 꺼지거나 흘러내리지 않고 감을 때까지 풍성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암모니아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은은한 플로럴 향을 더해 독한 냄새 없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로템, ‘재생에너지 전환’ 박차…“2040년 100% 전환”
- 현대차그룹 정의선, GM 회장과 美매체 포럼 기조연설
- 한화에어로, 유상증자 ‘축소’…불성실공시법인 지정 우려
- 길어지는 벤처 혹한기…탄핵 인용에도 ‘꽁꽁’
- 르노코리아, ‘커넥티비티’ 차별화…“차안이 놀이터”
- [이슈플러스] ‘도미노 위기’ 유통업계…폐업·법정관리 확산
- 삼성전자, 1분기 영업익 6.6조 ‘선방’…노태문 ‘시험대’
- CoinW, 라리가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대만·홍콩서 활동"
- MBK, ‘차입매수’ 오스템임플란트 순익 급감에도 ‘1000억 배당’
- 워크데이 “韓기업, 경제 성장 촉진 위해 스킬 기반 채용 우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맑음
2025-04-09(수) 00:00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북개발공사, AI 챗봇 ‘모든지주임’ 도입…업무 혁신 본격화
- 2서거석 전북도교육감 “소통하는 교장, 전북교육 살릴 리더 돼야”
- 3전북자치도교육청, 건축허브 도입…교육시설 설계공모 투명성 강화
- 4무주군, 명품 사과 생산 박차…병해충 예찰·방제 시범사업 설명회 개최
- 5무주군, 국도·철도·고속도로 국가계획 반영 총력
- 6진안군, 12일 ‘용담댐 수몰민 만남의 날’ 첫 개최
- 7화재 급증, 64초마다 울린 119…전북소방 1분기 신고 12만 건
- 8전주시, 노인 의료‧돌봄 통합지원 강화…복지 사각지대 해소 박차
- 9전주시, 기린대로 BRT 사업 급물살…행안부 투자심사 최종 통과
- 10전북자치도, ‘우수중소기업인상’ 후보자 모집…11일까지 접수
공지사항
더보기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
- 00:00인생설계 원픽
본방송 최민호 PD 김혜연 MC
- 01:00상한가 로켓배송
재방송 임정현 PD 최민주 MC
- 02:00왕이 될 상한가
재방송 황미선 PD 조승연 MC
- 03:00BUY킹스탁
재방송 박아인 PD 오예진 MC
- 04:00주식포맨
재방송 백민희 PD 오예진 MC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