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블랙핑크 헤어 화보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1-05-25 11:53:35
수정 2021-05-25 11:53:3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올해의 컬러 ‘얼티밋 그레이’와 ‘일루미네이팅’을 주제로 블랙핑크와 함께 촬영한 헤어 화보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미쟝센 셀프 염모제 헬로버블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가 함께 진행했다. 블랙핑크는 키워드인 '그레이 & 옐로'를 멤버들만의 스타일로 표현했다. 제니와 지수는 애쉬 그레이 컬러로, 로제와 리사는 블론드 탈색모로 연출했다.
미쟝센이 새롭게 출시한 헬로버블 문애쉬 컬렉션은 명도가 낮아 선명한 회색 조가 돋보이는 라인으로, 다크애쉬·애쉬토프 그레이 컬러로 구성했다. 다크애쉬 그레이는 진한 그레이 컬러에 은은한 카키 빛을 추가해 올해의 색상인 얼티밋 그레이를 반영했다. 애쉬토프 그레이는 특유의 색채로 인해 부드러우면서도 오묘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미쟝센의 거품 기술력을 활용해 거품이 쉽게 꺼지거나 흘러내리지 않고 감을 때까지 풍성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암모니아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은은한 플로럴 향을 더해 독한 냄새 없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 CNS, 美 AI 로봇기업 ‘스킬드 AI’와 전략적 협력
- 태광그룹 세화미술관, ‘유영하는 세계’ 전시 연계 프로그램 눈길
- 애경케미칼, 친환경 제품 라인업 확장 '활발'
- 현대모비스 생성형 AI 국제학회서 인정…"제조현장서 활용"
- 리치빔 피나치공, MZ세대 겨냥 ‘네이밍’ 마케팅 전개
-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장,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 볼보차코리아, ‘XC40 블랙 에디션’ 온라인 판매 15분만 완판
- SK이노 E&S, 인도네시아와 ‘국경통과 CCS’ 공동연구 나선다
- 단꿈아이,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25권 출간
- 레이블코퍼레이션, 30억 원 규모 라이브커머스 매칭 성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보성군, 호남권 유일 '녹차골 청춘식당' 조성 박차
- 2경주시, APEC 숙소 우려 종식…‘한수원 동천 사택’ 200세대 무상 제공
- 3포항시, 도시와 농촌을 잇다…도심에서 펼쳐진 도농공감 축제 성료
- 4영천시, ‘2025년 광업·제조업조사’ 17일부터 실시
- 5'해랑' 프리미엄 관광열차…"올해도 남원 온다"
- 6남원시, 광한서로 '안전한 보행환경 조성사업' 본격 추진
- 7남원시, '2025 남원국제드론제전 with 로봇' 준비 본격화
- 8장수군, 모범납세자 '전북도 감사패·표창장' 전달
- 9순창군, 상하수도요금 '실시간 납부 시스템' 구축
- 10장수군, 승마대회 개최 경제효과 극대화 위한 업무 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