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 분양 중…1,000여가구 브랜드 타운 형성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DL건설은 충남 금산군 금산읍 양지리 18번지에 짓는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를 분양 중이라고 4일 밝혔다.
이 단지는 금산에 들어서는 두번째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다. 지난해 2월 분양된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461가구)과 더불어 e편한세상 브랜드 타운을 조성할 전망이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는 지하 1층, 지상 15~20층의 아파트 7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597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59㎡ 223가구 ▲74㎡ 176가구 ▲84㎡ 198가구 등이다. 전 가구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각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 니즈에 따라 최적화된 e편한세상 고유의 맞춤형 공간설계를 선보인다. 구조변경이 자유롭고 수납을 극대화한 평면을 적용해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특히 전용 59㎡와 74㎡ 타입은 금산 지역 최초의 4Bay 설계가 도입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첨단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된다. 최근 미세먼지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실내외 모두 입주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게 구성했다. 실내에는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실내 미세먼지 및 이산화탄소 농도에 따라 환기와 공기청정 시스템이 가동돼 깨끗한 공기질을 유지한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으로 구성된 스포츠 센터 및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도입돼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실내골프연습장은 금산 최초로 도입되는 만큼 지역 내에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여기 더해 금산 읍내에 위치한 초등학교 통학을 위한 셔틀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충남 금산군 금산읍 양지리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 조감도. [사진=DL건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는 쾌적한 생활이 가능한 풍부한 자연환경을 갖췄다. 단지 앞 금산천에 형성되는 산책로와 단지 인근에 조성되는 근린공원 등 입주민 여가공간과 단지 남측의 진악산 조망권 및 일조권 극대화를 통해 입주민이 실내와 실외 구분 없이 항상 녹색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단지 앞을 지나는 진악로를 통해 통영-대전고속도로 금산IC 접근이 용이하다. 이밖에도 전남 완도에서 출발해 금산군까지 이어지는 13번 국도, 경남 거창군에서 파주까지 뻗어있는 37번 국도가 가깝고, 충남 서천에서 출발해 경북 경주시로 향하는 68번 지방도 진입이 자유로워 전국 주요 지역 이동이 편리하다. 금산 시외버스터미널까지 대중교통으로 20분 이내, 자가용으로 10분 대 이동이 가능하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 관계자는 “금산군 내에서 e편한세상 브랜드타운을 완성할 아파트로 단지 뒤로는 월봉산, 단지앞으로는 금산천이 흐르는 배산임수 입지에다 e편한세상의 특화설계가 적용돼 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며 “수도권에서 지방 광역시까지 정부 규제가 확대됨에 따라 비규제지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남아있는 잔여 물량도 단기간내 소진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 주택전시관은 충남 금산군 금산읍 중도리 203-25번지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23년 1월 예정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