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머지 PLCC' 출시…머지포인트 특화혜택 제공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KB국민카드가 할인 결제 모바일 플랫폼 ‘머지포인트(mergepoint)’와 업무 협약을 맺고 머지포인트가 운영 중인 정기구독 서비스 관련 특화 혜택 등을 담은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를 연내 출시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양 사가 선 보일 상업자표시 신용카드 ‘머지 PLCC’에는 머지포인트 정기구독 서비스 특화 혜택과 머지포인트 제휴 가맹점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이 담길 예정이다.
머지포인트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카드 간편 발급 신청과 등록은 물론 바코드를 통한 오프라인 제휴 가맹점 결제 등 발급과 이용에 필요한 편의 서비스도 KB페이와 연계해 다양하게 탑재할 계획이다.
현재 ‘머지포인트’는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정기구독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 대형마트,편의점, 커피전문점 등 2백 여 개 제휴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6만 여 개 가맹점에서 무제한 2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연내 선 보일 ‘머지 PLCC’는 경쟁력 있는 할인 혜택에 기반한 합리적인 소비와 차별화된 카드 혜택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상업자표시 신용카드를 시작으로 머지포인트 고객들의 카드 결제 특성과 선호도 등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맞춤형 마케팅도 펼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가격 낮춘 수술 로봇 ‘휴고’…20년 ‘다빈치’ 독점 깨뜨리나
- 2경기도, 도정 평가 소폭 상승…긍정 응답 67%
- 3남양주시, 세대 통합형 커뮤니티 공간 들어서
- 4장성군, ‘전통산사 활용사업’ 2년 연속 우수기관
- 5현대차, 토요타와 협력 지속…“라이벌이자 동반자”
- 6K-조선, 고부가 전략 통했다…“3년치 일감 확보”
- 7李 “부패한 이너서클” 지적에…금감원 BNK금융 검사 착수
- 8안동 리첼스카이파크, 견본주택 오픈에 인파 몰려…청약 기대감 고조
- 9"전문 인재 중용"…보령, 부사장에 정웅제·박경숙 승진
- 10최태원 ‘약속’은 빈말? SKT, 해킹 피해보상 미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