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20주년 기념 11번가 단독 기획전 진행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CEO 에티샴 라바니)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을 할인하는 특별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며, 스틸시리즈의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7(APEX7) 구매 할인과 국민 마우스 패드(QCK Heavy Medium)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게이밍키보드 에이팩스7 (APEX 7)은 게이밍 키보드를 개발한 스틸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우수한 성능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또한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프로모션 제품은 게이밍키보드 ‘에이펙스7(APEX7)’을 비롯해, 유선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3(Arctis 3), 게이밍 인이어 헤드셋 터스크(Tusq)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이 엄선됐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지난 20년간 스틸시리즈가 혁신과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1년 설립된 스틸시리즈는 게이밍 주변기기를 전문으로 제조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전문가 수준의 품질과 내구성을 갖춘 혁신적인 게이밍 기기를 개발해오고 있다. 20주년 기념, 스틸시리즈 11번가 단독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일동제약, ‘2025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 기업’ 선정
- ‘특별함과 편리함이 공존하는 스키장’ 엘리시안 강촌, 오는 6일 개장
- 에이아이트릭스, 350억 규모 시리즈C 투자 유치…"해외 사업 본격화"
- 기아, 11월 26만 2065대 판매…전년 대비 0.8% 감소
- 서울창업허브 공덕, 2025 데모데이 성료
- 코네딕스, 종근당바이오와 'ASLS & ICAP 자카르타' 참가
- [인사] 코웨이
- 풀리오, 초록우산 통해 한부모가정에 1억여 원 마사지기 기부
- 아젠다북 여론조사…국민 다수 “상속세 현실화 필요”
- 호반그룹, '김민성 부사장' 승진 등 성과 중심 인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진도군, 행안부 ‘지방정부 일자리사업 평가’서 우수상
- 2아산의료원
- 3고흥군, SNS 2관왕으로 소통 행정 우수성 입증
- 4"최강 수영"…부산 광안리 '한국 관광지 500' 1위로 최상위
- 5일동제약, ‘2025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 기업’ 선정
- 6‘특별함과 편리함이 공존하는 스키장’ 엘리시안 강촌, 오는 6일 개장
- 7에이아이트릭스, 350억 규모 시리즈C 투자 유치…"해외 사업 본격화"
- 8장흥군, 군민 화합 위한 송년 콘서트
- 9기아, 11월 26만 2065대 판매…전년 대비 0.8% 감소
- 10미세먼지 '보통' 수준이라도…전립선암 발병 위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