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20주년 기념 11번가 단독 기획전 진행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CEO 에티샴 라바니)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을 할인하는 특별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며, 스틸시리즈의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7(APEX7) 구매 할인과 국민 마우스 패드(QCK Heavy Medium)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게이밍키보드 에이팩스7 (APEX 7)은 게이밍 키보드를 개발한 스틸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우수한 성능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또한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프로모션 제품은 게이밍키보드 ‘에이펙스7(APEX7)’을 비롯해, 유선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3(Arctis 3), 게이밍 인이어 헤드셋 터스크(Tusq)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이 엄선됐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지난 20년간 스틸시리즈가 혁신과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1년 설립된 스틸시리즈는 게이밍 주변기기를 전문으로 제조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전문가 수준의 품질과 내구성을 갖춘 혁신적인 게이밍 기기를 개발해오고 있다. 20주년 기념, 스틸시리즈 11번가 단독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천공항 최대 실적인데…면세점 적자 행진
- 국정 혼란 속 계약연기·방한취소…방산업계 ‘촉각’
- [이슈플러스] 한미약품 주총서 4인 연합 ‘승’…“경영권 우위 확보”
- ‘이재명표’ 상법 격돌…“주주보호” VS “경제 폭탄”
- 중소기업계 "대법 통상임금 판결 유감…경영환경 악화 우려"
- “신동엽 효과” 세븐일레븐, ‘생드래프트비어’ 초기대비 매출 45%↑
- 오뚜기, '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 '뿌셔뿌셔' 2종 160만개 돌파
- GS리테일, ‘우리동네GS’ 앱 MAU 역대 최고치…“2년 만에 244만명”
- 캐치테이블, ‘위스키 페어링’ 이용 고객 6배 증가
- 바디프랜드, 마사지가구 ‘파밀레’ 론칭…가구 시장 진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