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멜론 DJ 채널 개설…‘드라이빙 이모션’ 제공
경제·산업
입력 2021-08-20 09:16:06
수정 2021-08-20 09:16:06
정새미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국내 최대 음원플랫폼 멜론에 한국타이어 브랜드 DJ 채널을 개설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타이어가 단순한 이동을 넘어선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만드는 ‘드라이빙 이모션(Driving Emotion)’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통해 고객과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어왔다. 이번 멜론 브랜드 DJ 채널 개설은 드라이빙에 대한 즐거움을 고객과 함께 다양한 음악을 통해 경험하기 위한 일환으로 기획됐다.
DJ 한국타이어는 운전자가 날씨나 기분에 맞게 선택하여 들을 수 있도록 즐거움을 더해줄 ‘드라이브’ 테마의 플레이리스트 3개를 공개했다. 추천한 테마는 ‘선선한 밤, 마음까지 칠링되는 드라이브 뮤직’ ‘Rainy day, 적적한 마음에 위로가 될 드라이브 뮤직’ ‘Vacation, 일상에서 벗어나는 즐거움을 채워줄 드라이브’ 등이다. 멜론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DJ 한국타이어 채널을 통해 플레이리스트를 청취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DJ 한국타이어는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플레이리스트, 캐스트, 매거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해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한국조선해양, LNG선 1척 수주…3672억 규모
- 쿠팡, 보안 기본도 안 지켰다… “전자서명키 악용”
- K-게임, 보안 역량 극과 극…크래프톤·넷마블 ‘취약’
- SK에코, '脫 건설' 전략 마침표…반도체 소재 회사 4곳 편입
- 美 상무 "한국 車 관세 15%…11월 1일자 소급 인하"
- 삼성, '두번 접는 폰' 공개…폴더블폰 시장 판도 바꿀까
- 금호타이어, 폴란드에 첫 유럽 공장…"수익성 확대 기대"
- 뷰노, 스마일게이트와 맞손...'혁신성장펀드' 100억 참여 확정
- 주한영국문화원, ‘비욘드 컨퍼런스 2025’에 한국 대표단 초청
- 위트글로벌 AI스마트 하드웨어 플렛폼 ‘WITH’, 텍스리펀드 기능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굿네이버스 전북동부지부-남원하늘중, '소녀생각 KIT' 전달
- 2이숙자 남원시의원, '제20회 자원봉사자의 날' 감사패 받아
- 3동두천시, 미군 공여구역 개선 방안 모색
- 4의정부시, 2026년 노인 일자리 5,091명…100명 더 늘린다
- 5연천군, ‘똑버스’ 경기도 서비스 평가 1위…이용객 두 배 늘어
- 6동두천시, 2026년 예산 6,040억 원 편성
- 7파주 ‘심학산 빛의 거리’, 야간 매출 2배…상권 활성화 효과
- 8남양주시, GTX 마석역세권 개발 방향 주민 의견 수렴
- 9포천시, 환경부에 상수도 3대 현안 해결 요청
- 10포천시, 올해 공모사업 국·도비 1,420억 확보…전년 대비 두 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