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마스터, 버거킹 협업 인도네시아 현지 마케팅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1-10-05 09:00:00
수정 2021-10-05 09:00:00
정의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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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동영상 편집앱 키네마스터가 인도네시아 현지 버거킹과 손잡고 10월말 한정 판매 제품 홍보를 위한 첫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키네마스터와 글로벌 햄버거 프랜차이즈 버거킹이 함께하는 이색 마케팅으로 키네마스터는 버거킹용 신규 프로젝트을 출시할 예정이다. 유저들은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자유롭게 영상을 제작할 수 있으며, 완성된 영상을 SNS에 공유하도록 유도해 이벤트를 활성화 시킬 계획이다.
업체는 인도네시아의 키네마스터 유저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영상을 제작하고 버거킹이 제공하는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키네마스터는 홍보를 위해 국내 및 현지 인플루언서와도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일택 키네마스터 대표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콜라보 마케팅이 대세인 만큼 키네마스터도 이번 협력을 통해 다시 한번 프로젝트의 활용성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유저들과의 특별한 소통을 계속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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