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롯, CJ올리브영 ‘주목해야 할 브랜드’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1-11-08 10:05:02
수정 2021-11-08 10:05:02
정의준 기자
0개

인센스스틱 브랜드 ‘올롯(Ollot)’이 CJ올리브영 ‘주목해야 할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롯은 프리미엄 웰니스 생활용품을 통해 오롯이 나를 위한 휴식의 경험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대표 제품은 향나무와 소나무를 곱게 갈아 땅 속에서 깊게 숙성하여 만든 반죽에 에센셜 아로마 오일을 넣은 ‘올롯 인센스스틱’이 있다.
해당 제품은 다채로운 자연의 향으로 몸과 마음의 균형이 회복될 수 있도록 돕는 아로마테라피 아이템으로 자연을 담은 은은한 향은 물론, 인센스홀더와 함께 사용했을 때의 감성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 소품으로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특히 올롯은 MZ세대를 중심으로 ‘향멍’과 ‘향테리어’가 크게 유행하면서, CJ올리브영 입점 후 가파른 매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올롯을 운영하는 파운드코퍼레이션의 마케팅 담당자는 “올롯 제품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올롯은 일상 속 웰니스를 돕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롯은 조선일보가 주최하는 ‘소비자가 선택한 2021 최고의 브랜드’ 웰니스 부문 대상으로, LG전자, 스타벅스 등의 대형 브랜드들과 함께 선정되면서 웰니스 시장을 이끄는 브랜드로의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C녹십자, 수두백신 균주 WHO 등재
- 기업은행, ‘자산연결하고 산타 선물받자’ 이벤트 실시
- 푸쉬레, 29CM 입점…"고객과의 접점 확장 기대"
- 정식품,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진행
- KFC, '기묘한 이야기 시즌5'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전개
- 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탑텐 베이비 팝업스토어 운영
- 서로이음상조, 2025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따뜻한 장례문화 앞장서
- 현대그린푸드, ‘텍사스 로드하우스’ 연말 한정 세트 출시
- 경희대-AI 로봇 기업 서큘러스, '패브릭 기반 로봇 표피' 공동연구 착수
- HD현대, 연말 이웃사랑 성금 30억 원 기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산업은행, 'KDB NextONE 부산 3기 데모데이' 개최
- 2고창군 애향본부, 제16회 애향대상 증정식 개최
- 3iM뱅크, ‘제26회 포항CEO포럼’ 개최
- 4민선8기 고창군, 국가유산 지정·승격 "지역 유산 대외 위상 강화"
- 5GC녹십자, 수두백신 균주 WHO 등재
- 6인천시, ‘IBIS’ 공개…글로벌 바이오 도시 확장
- 7당진시, 행정동~채운동 도로 개통…30년 숙원 해소
- 8인천시의회 신성영 의원, 과학기술육성기금으로 미래산업 지원
- 9기업은행, ‘자산연결하고 산타 선물받자’ 이벤트 실시
- 10해남군, 전남도 축산시책·동물방역위생 평가서 ‘2관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