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나비엔 DC온열매트’ 굿디자인 어워드 Winner 선정

[서울경제TV=장민선 기자] 경동나비엔은 최근 출시한 신제품 ‘나비엔 DC온열매트(EME500)’가 한국디자인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21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Winner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1985년부터 시행된 굿디자인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KDIP)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인증 제도다.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해 상품의 외관·기능·재료·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GOOD DESIGN(GD)’마크를 부여한다.
경동나비엔은 올해 새롭게 선보인 ‘나비엔 DC온열매트’는 쾌적한 수면을 위해 침실 등 실내 공간에서 활용되는 제품의 특징을 고려해, 인테리어 환경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한 감성적인 디자인이 호평을 받았다.
나비엔 DC온열매트는 '눈 덮인 항아리'를 전체적인 디자인 컨셉으로, 모서리 없이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를 담았다. 특히 컨트롤러에 있는 1개의 조그 버튼으로 쉽게 각각의 온도를 조절 및 설정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직관적이고 쉬운 사용 방식을 통해 재미와 편리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이성진 경동나비엔 상품기획부문장은 “숙면가전은 이제 건강한 잠을 위해 사용하는 필수 가전제품 시장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경동나비엔은 기능적인 장점은 물론, 소비자의 생활 환경을 더욱 빛나게 만드는 디자인적 가치를 함께 전하며 행복하고 건강한 수면을 도울 수 있도록 제품을 기획·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jja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항공 정비센터 공사장서 무너진 합판에 맞아 40대 중상
- 최태원 “메가 샌드박스 만들자”…미래산업포럼 발족
- ‘10주년’ 솔루엠, 전장 사업 강화…“매출 3조 목표”
- KF-21 기술유출 수사 ‘표류’…KAI, 인니 대신 UAE?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집중…“가성비 전략 한계”
- ‘K배터리’, 생존 전략 다시 짠다…ESS서 활로 모색
- 악성 미분양, 11년만 ‘최대’…건설사 줄도산 공포
- LG전자, 3년 만에 ‘전기車 충전기’ 사업 철수
- 타이완관광청, '2025 타이완 B2B 관광설명회' 개최
- 코넷, 고팍스 KRW 마켓 상장…독자 메인넷 기반 국내 시장 진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