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24~25일 정당계약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지난 20일 청약 접수를 받은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1단지’가 정당계약에 돌입한다.
금호건설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일대에 공급하는 오피스텔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1단지’의 정당계약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기간은 이날과 25일 이틀이다.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는 지하 2층~지상 15층으로, 1단지 8개 동 전용면적 84㎡ 513실, 2단지 4개 동 전용면적 84㎡ 293실 등 총 806실이다.
이 오피스텔에는 아파트 못잖은 평면 설계가 도입됐다. 4베이 위주의 맞통풍 구조(일부 호실 제외)로 통풍과 환기가 좋고, 가변형 벽체 설계로 가족구성원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필요에 따라 공간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계절용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팬트리와 안방에는 옷과 다양한 물품을 수납할 수 있는 드레스룸도 들어선다. 또한 현관에 에어브러쉬, 에어샤워기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냉장고,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등 역시 무상으로 설치된다.
거실의 천장고는 일반적인 천장고(2.3m)보다 10cm 더 높이는 우물천장으로 시공해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창호는 22㎜ 복층 유리 이중창을 적용해 방음과 단열 효과를 높였다. 에너지 절약에 효과적인 LED조명을 적용했으며, 일괄소등 스위치와 10인치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해 입주민의 편의는 물론이고 안전까지 배려했다.
단지에서 수인분당선 고색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수원역도 가깝다. 호매실IC, 금곡IC, 북수원IC 등을 통한 평택파주고속도로 및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으로 접근도 쉬워 서울과 수도권 내·외곽 이동이 수월하다.
롯데몰, AK플라자, CGV, KCC몰, 수원 스타필드(2023년 예정) 등 대형 쇼핑·문화시설이 단지 근처에 있으며, 고색초, 고색중, 고색고교가 인근에 있어 아이들의 안심 통학이 가능하다. 또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고색2지구에는 지하 4층~지상 10층 706병상 규모의 덕산의료재단 종합병원이 지난 11월 착공에 들어갔으며, 계획대로라면 1단계로 2024년 457병상이 먼저 개원할 예정이다. 대형판매시설도 예정됐다.
한편,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의 견본주택은 권선구 고색동 고색사거리 주변에 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