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코플랜트, ‘송도 럭스 오션 SK 뷰’ 이달 분양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SK에코플랜트는 이달 인천 송도국제도시에서 올해 첫 분양 단지인 ‘송도 럭스 오션 SK뷰’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랜드마크시티 6공구에 들어서는 송도 럭스 오션 SK뷰는 지하 2층~지상 49층 7개동 총 1114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은 84~143㎡의 중대형 타입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별 분양 세대 수는 ▲84㎡ 1002세대 ▲130㎡ 88세대 ▲오픈 발코니형(전용88~143㎡) 24세대다.
단지가 들어서는 6공구는 옆으로 서해바다가 펼쳐져 있고 해안가를 따라 고품격 주거 타운을 비롯해 약 4.2km 규모의 송도 랜드마크시티 수변공원이 1·2단계에 걸쳐 조성될 계획이다. 또한 단지 맞은편에 자리한 근린공원을 포함해 잭니클라우스CC, 워터프론트호수, 송도센트럴파크 등이 가깝다.
또 인근에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가 위치하며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트리플스트리트 등 대형 쇼핑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롯데몰 송도(2025년 개장 예정), 신세계복합몰(계획), 이랜드몰(예정) 등 송도 내 추가적인 복합몰 개발도 예정돼 있으며, 인천아트센터, 송도세브란스병원(예정) 등 문화·의료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이 조성될 예정이며, 도보거리에 초·중·고교 예정부지가 위치해 이사 걱정 없는 ‘원스톱 학세권’을 갖출 전망이다. 이밖에도 채드윅송도국제학교, 과학예술영재학교, 글로벌 국제캠퍼스 등도 가깝다.
SK에코플랜트는 수도권에서 희소성 높은 오션뷰 단지로 이에 걸맞게 조망을 극대화한 설계를 선보일 계획이다. 우선 서해바다가 보이는 조망권을 확보해(일부 세대 제외) 탁 트인 바다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하기 좋고, 인천대교 조망도 가능해 이색적인 뷰를 즐길 수 있다. 일부 타입에는 오션뷰 특화 평면 설계가 적용돼 오픈 발코니도 마련된다.
한편, 송도 럭스 오션 SK뷰의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에 마련됐다. 입주 예정일은 2025년 2월이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2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3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4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5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6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7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8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9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10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