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딸기 음료 4종' 출시 한 달 만 70만 잔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2-01-26 15:55:38
수정 2022-01-26 15:55:38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이디야커피는 지난 12월 선보인 딸기 음료 4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70만 잔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디야커피의 딸기 음료는 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일 때 마다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겨울 시그니처 메뉴는 지난 시즌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잔을 기록한 바 있다.
딸기 음료의 스테디셀러 ‘딸기 라떼’도 출시 이후 한 달 간 판매량이 지난 시즌 대비 약 80% 증가한 가운데 올해 새롭게 선보인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 ‘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등 생딸기를 활용한 블렌딩티 또한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딸기 음료와 함께 출시한 ▲생딸기 연유 브레드 ▲생딸기 와플 ▲생딸기 크로플 등 베이커리 3종도 소비자들 사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시즌 출시한 딸기 음료 4종이 어느 해보다 높은 인기를 끌며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오는 28일까지 배달서비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앱을 통해 ‘딸기 라떼 세트’(딸기 라떼 1잔. 아메리카노 1잔, 생딸기 연유 브레드 1개) 주문 시 3,000원을 할인해준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리소다라銀, 포스코 인니법인에 공급망금융 등 2억 달러 지원
- 2광주銀, 범죄피해자지원센터 성금 전달…"생계비·의료비 등 지원"
- 3KB금융, 사랑의열매 성금 200억 전달
- 4IBK벤처투자 1,000억 규모 첫 펀드 결성·1호 투자 집행
- 5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6대우건설 김보현 대표이사 취임
- 7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8직방, 한국부동산원과 허위매물 근절 나선다
- 9현대건설 "한남4구역 조합원당 1억9,000만원 이익 보장"
- 10거래소, 국채선물 2025년 6월물 최종결제기준채권 지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