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딸기 음료 4종' 출시 한 달 만 70만 잔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2-01-26 15:55:38
수정 2022-01-26 15:55:38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이디야커피는 지난 12월 선보인 딸기 음료 4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70만 잔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디야커피의 딸기 음료는 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일 때 마다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겨울 시그니처 메뉴는 지난 시즌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잔을 기록한 바 있다.
딸기 음료의 스테디셀러 ‘딸기 라떼’도 출시 이후 한 달 간 판매량이 지난 시즌 대비 약 80% 증가한 가운데 올해 새롭게 선보인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 ‘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등 생딸기를 활용한 블렌딩티 또한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딸기 음료와 함께 출시한 ▲생딸기 연유 브레드 ▲생딸기 와플 ▲생딸기 크로플 등 베이커리 3종도 소비자들 사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시즌 출시한 딸기 음료 4종이 어느 해보다 높은 인기를 끌며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오는 28일까지 배달서비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앱을 통해 ‘딸기 라떼 세트’(딸기 라떼 1잔. 아메리카노 1잔, 생딸기 연유 브레드 1개) 주문 시 3,000원을 할인해준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이트진로, LA다저스와 함께 ‘한국 문화유산의 밤’ 성료
- 중고나라, '셀프검수' 서비스에 AI 이미지 자동 검수 기능 도입
- 애즈유, 자사몰 전면 개편…"D2C 전략 가속"
- 농심, 日 반다이와 협업…'라면 키링' 출시
- GS25, 베트남 하노이 매장 日 평균 매출 500만원 돌파
- 펀앤아이, ‘2025 대한민국 소비재·서비스 수출 대전’ 참가
- 푸디스트 ‘식자재왕’, 美 첫 진출…“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 한화시스템, 3번째 'SAR 위성의 눈'…군 정찰위성 4호기 발사 성공
- 방윤혁 코웨이엔텍 대표이사, 2025년 과학기술훈장 수훈
- 공영홈쇼핑, 야생화 심기 캠페인 통해 ESG 경영 실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5·18기념재단, 오월 역사를기억하는 '메이데이' 개최
- 2전남도, 아시아·태평양 최대 해상풍력 집적화단지 쾌거
- 3수성구 황금2동 주민들, 산불 성금 모금에 적극 동참
- 4수성구, 첫 생태관광투어 출발…도심 속 자연과 예술을 잇다
- 5수성아트피아, 어린이날 ‘수성아트피아 키즈 페스티벌 – 아트 피크닉’ 개최
- 6달성군보건소, ‘빵빵이와 함께 건강 걷기’ 성료
- 7경북도, 지능적 납세회피 체납자 집중 추적 조사 나서
- 8경북도, ‘지비인플러스’ 플랫폼에 AI 기반 문서 작성·요약 기능 도입
- 9대구환경청, 녹조 저감 위한 환경기초시설 특별점검
- 10강정일 전남도의원 "노인 보호구역 확대, 이제는 필수 과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