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발라’, NFT 게임 ‘샴발라 게임’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2-03-03 16:06:50
수정 2022-03-03 16:06:50
정의준 기자
0개

메타버스 전문기업 ‘샴발라(Shambala)’가 새로운 NFT 게임 ‘샴발라 게임’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샴발라 게임’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예술적 메타버스로 지구를 묘사한 ‘랜드’를 배경으로 한다. 사용자들은 샴발라가 제공하는 랜드 안에서 광석채취, 나무심기, 부동산 건설 등 게임 내 경제 활동을 통해 수익을 얻고 자신의 아바타를 꾸밀 수 있다.
특히 게임 속 아바타는 얼굴, 모자, 헤어스타일, 액세서리, 의상 및 배경 등의 다양한 요소를 조합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스타일을 생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생성된 아바타는 다른 아바타와 구분되는 희소성을 지니게 되어 사용자에게 특별한 만족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타버스를 바탕으로 NFT를 접목한 샴발라 게임의 아바타는 샴발라가 제공하는 또 다른 메타버스 공간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원한다면 아바타NFT를 통해 사용자 간 거래도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유저들이 샴발라 메타 유니버스를 더욱 즐길 수 있도록 샴발라 사회의 세계관을 녹여낸 게임을 론칭하게 됐다”며 “다양한 NFT에 의해 실현되는 샴발라 게임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게임을 제공하는 샴발라의 메타 유니버스 비전은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들의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설화수, 퍼펙팅 베일 프라이머·틴티드 크림 출시
- SSG닷컴, ‘고래잇 페스타’ 연계 신선식품 행사 진행
- “가볍게 떠나는 여행”…진에어, 코트룸 서비스 운영
- "세금 혜택 마지막 적용"…르노코리아, ‘개별소비세 더블 혜택’ 시행
-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2025 김장김치 나눔 행사' 개최
- LG전자, 올레드 TV 앞세워 ‘유럽 최고 TV 브랜드’ 등극
- G마켓·옥션, ‘G락페’ 특가 행사 돌입
- 현대차, 2026 카운트다운 캠페인 ‘Hyundai Wish Tale’ 시작
- GS샵 “올해 소비자, 프리미엄 브랜드 선호 뚜렷”
- 신세계푸드, ‘홀리데이 떠먹는 케이크’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교보증권
- 2영남이공대, 외국인 유학생 대상 ‘무료 건강검진 의료지원사업’ 성료
- 3대구대, 성산 이영식 목사 44주기 및 창파 이태영 총장 30주기 합동추모식 거행
- 4수성아트피아, 거장과 전설의 만남 '백건우 & 이 무지치' 무대 선보인다
- 5수성아트피아, 수성키즈클래식 공연 '프렌쥬-토끼와 거북이의 달리기시합' 개최
- 6'부산 희망 2026 나눔 캠페인' 62일간 대장정 돌입
- 7설화수, 퍼펙팅 베일 프라이머·틴티드 크림 출시
- 8SSG닷컴, ‘고래잇 페스타’ 연계 신선식품 행사 진행
- 9“가볍게 떠나는 여행”…진에어, 코트룸 서비스 운영
- 10"세금 혜택 마지막 적용"…르노코리아, ‘개별소비세 더블 혜택’ 시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