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티켓, 배우 이선빈 함께 한 신규 브랜드 영상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03-11 10:32:44
수정 2022-03-11 10:32:44
정의준 기자
0개

피부시술 정보 플랫폼 ‘여신티켓’을 운영하는 ‘패스트레인’이 배우 이선빈과 함께 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11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여신티켓은 전국의 피부과 시술정보, 가격, 후기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피부시술 정보 플랫폼으로 부작용 발생 시 치료 비용을 보상해주는 ‘부작용 안심케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업체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 공감대를 이끌어낼 ‘피부시술, 일상이 되다’라는 슬로건을 담고 있다며, 자기관리를 중시하는 시대에 맞추어 건강한 자신감을 찾고 싶어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필수 앱임을 알리고자 제작했다고 전했다.
특히 리얼 시술후기 확인부터 피부시술 결제 및 예약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여신티켓의 장점을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손승우 패스트레인 대표는 “피부관리도 이제는 자기관리의 중요한 영역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 여신티켓과 이선빈이 전하는 브랜드 메시지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여신티켓의 캠페인 광고 영상은 30초 버전의 메인 광고를 포함해 6초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범퍼 광고로도 제작되었으며, 공식 SNS 채널에도 게재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