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티켓, 배우 이선빈 함께 한 신규 브랜드 영상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03-11 10:32:44
수정 2022-03-11 10:32:44
정의준 기자
0개
피부시술 정보 플랫폼 ‘여신티켓’을 운영하는 ‘패스트레인’이 배우 이선빈과 함께 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11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여신티켓은 전국의 피부과 시술정보, 가격, 후기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피부시술 정보 플랫폼으로 부작용 발생 시 치료 비용을 보상해주는 ‘부작용 안심케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업체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 공감대를 이끌어낼 ‘피부시술, 일상이 되다’라는 슬로건을 담고 있다며, 자기관리를 중시하는 시대에 맞추어 건강한 자신감을 찾고 싶어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필수 앱임을 알리고자 제작했다고 전했다.
특히 리얼 시술후기 확인부터 피부시술 결제 및 예약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여신티켓의 장점을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손승우 패스트레인 대표는 “피부관리도 이제는 자기관리의 중요한 영역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 여신티켓과 이선빈이 전하는 브랜드 메시지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여신티켓의 캠페인 광고 영상은 30초 버전의 메인 광고를 포함해 6초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범퍼 광고로도 제작되었으며, 공식 SNS 채널에도 게재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OICA, ‘인도적 지원 혁신 제품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공모 진행
- 2하이테커, 오라클과 함께 바이오헬스 및 빅데이터 융합 인재육성 나서
- 3나이콤, ‘스마트도서관’ 국방부 우수상용품 최종 지정
- 4조업 중단에 중대 재해...영풍 경영악화 언제까지
- 5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6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7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8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9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10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