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티켓, 배우 이선빈 함께 한 신규 브랜드 영상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03-11 10:32:44
수정 2022-03-11 10:32:44
정의준 기자
0개

피부시술 정보 플랫폼 ‘여신티켓’을 운영하는 ‘패스트레인’이 배우 이선빈과 함께 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11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여신티켓은 전국의 피부과 시술정보, 가격, 후기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피부시술 정보 플랫폼으로 부작용 발생 시 치료 비용을 보상해주는 ‘부작용 안심케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업체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 공감대를 이끌어낼 ‘피부시술, 일상이 되다’라는 슬로건을 담고 있다며, 자기관리를 중시하는 시대에 맞추어 건강한 자신감을 찾고 싶어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필수 앱임을 알리고자 제작했다고 전했다.
특히 리얼 시술후기 확인부터 피부시술 결제 및 예약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여신티켓의 장점을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손승우 패스트레인 대표는 “피부관리도 이제는 자기관리의 중요한 영역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 여신티켓과 이선빈이 전하는 브랜드 메시지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여신티켓의 캠페인 광고 영상은 30초 버전의 메인 광고를 포함해 6초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범퍼 광고로도 제작되었으며, 공식 SNS 채널에도 게재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급증하는 소아청소년 지방간, 맞춤 진단 기준 찾았다
- 대사증후군 있으면 조기 치매 위험 최대 70% 증가
- 여름철 급증하는 '대상포진', 백신 맞았다고 안심해도 될까?
- 여름철 영유아 ‘수족구병’ 주의보
- 제14대 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장에 안형진 교수
- 폐렴구균 백신 '프리베나20' 국가예방접종 도입…10월부터 소아 무료 접종
- 수능 D-100…여름철 수험생에 좋은 ‘생맥산’·‘공진단’
- 고려대 의대 성재영 교수, 신약후보물질 ‘NS101’로 알츠하이머병 치료 전략 제시
- 건국대병원 정석원 교수, 어깨 인공관절 삽입 정확도 향상 입증
- 인튜이티브, 형상 유도 로봇 보조 기관지경 시스템 ‘아이온(Ion)’ 국내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행안부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서 '우수등급' 획득
- 2SK이노 E&S, 서울 대치동 코원에너지 부지 5050억원에 매각
- 3삼성 갤럭시 워치8, 예방 중심 헬스케어…'건강 동반자' 도약
- 4현대로템, 현대제철·동아오츠카와 함께 '온열질환 예방 위한 업무협약' 체결
- 5더 시에나 프리모, 오픈 기념 단독 특전
- 6LG화학, 2분기 영업익 4768억…전년比 21.5%↑
- 7카사요, ‘서울시 워라밸 포인트기업’ 선정…진입형 인증 획득
- 8스타벅스, 독립유공자 후손 위해 독립문역점·환구단점 수익금 전액 기부
- 9유클리드소프트, 건양대학교 군사과학연구소와 MOU 체결
- 10대한항공, 美 방산기업 안두릴과 아·태지역 무인기 개발 사업 협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