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티켓, 배우 이선빈 함께 한 신규 브랜드 영상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03-11 10:32:44
수정 2022-03-11 10:32:44
정의준 기자
0개

피부시술 정보 플랫폼 ‘여신티켓’을 운영하는 ‘패스트레인’이 배우 이선빈과 함께 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11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여신티켓은 전국의 피부과 시술정보, 가격, 후기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피부시술 정보 플랫폼으로 부작용 발생 시 치료 비용을 보상해주는 ‘부작용 안심케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업체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 공감대를 이끌어낼 ‘피부시술, 일상이 되다’라는 슬로건을 담고 있다며, 자기관리를 중시하는 시대에 맞추어 건강한 자신감을 찾고 싶어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필수 앱임을 알리고자 제작했다고 전했다.
특히 리얼 시술후기 확인부터 피부시술 결제 및 예약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여신티켓의 장점을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손승우 패스트레인 대표는 “피부관리도 이제는 자기관리의 중요한 영역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 여신티켓과 이선빈이 전하는 브랜드 메시지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여신티켓의 캠페인 광고 영상은 30초 버전의 메인 광고를 포함해 6초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범퍼 광고로도 제작되었으며, 공식 SNS 채널에도 게재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유경하 이화의료원장, 테디스 어워즈 2025 ‘희망과 감동상’ 수상
- 마리아병원 “배양 PRP로 반복 착상 실패 환자 임신 성공률 높여”
- 서울대병원, ‘제중원 140주년 기념 심포지엄’...한국 의료체계 변화 조명
- 정경아 이대목동병원 교수, 대한산부인과 로봇수술학회 회장 취임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의협 "검증되지 않은 무자격자의 시술"
- 연세의대 의료기기산업 대학원-美 유타대 업무협약…“FDA 인허가 지원”
- 겨울 대표 보양식 '방어'…기력 저하된 사람에게 추천
- "UDCA, 코로나19 감염률 최대 64% 낮춰"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박성호 교수, 산부인과 로봇수술 누적 1000례 달성
- 식도암, 레이저로 표적 치료…서울아산병원, ‘광역학 반복 치료 시스템’ 개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문상필 민주당 부대변인, 출판기념회 성황
- 2국립민속국악원, 2025 일반인 국악강좌 '청출어람' 성료
- 32026 지방선거 앞두고… 김민주 오산시장 후보, 북콘서트로 시민과 소통
- 4김동연 지사 "경기도 내 상습체납자 끝까지 추적한다"
- 5'韓 영상의학계 거목' 한만청 전 서울대병원장 별세
- 6남원 수지초, 국제드론로봇 본선서 금·은·동 메달 휩쓸다
- 7더불어민주당 최원용, "평택시장 후보 출마...평택을 특화도시로"
- 8영남대, 로봇공학 기술 통했다…휴머닉스 CES 2년 연속 혁신상
- 9대구교통공사, 도시철도와 전통시장 잇는 지역상생 소비촉진 행사 개최
- 10iM뱅크(아이엠뱅크), ‘상품권 추첨 증정’ 개인형 IRP 이벤트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