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IS 노사, 강원 산불 재해지역 이재민에 구호물품 지원

KT IS(대표 윤경근)는 노사 사회공헌 공동체 ‘KT IS 노사랑’이 ‘KT그룹희망나눔재단’과 함께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강원 산불 재해지역 피해 주민들의 빠른 일상복귀를 돕기 위해 생활 필수 가전제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kt is 노사랑’은 갑작스러운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원도 동해 피해 지역 주민들이 일상생활로 빠르게 복귀할 수 있게 돕고자 나눔 행사를 마련, 이재민 62가구에 약 2500만원 상당의 43인치 스마트 TV를 지원했다.
‘kt is 노사랑’은 향후에도 동해안 일대 산불피해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피해지역과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갈 계획이다.
양권진 KT IS 노조위원장은 “예기치 못한 대형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피해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과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윤경근 KT IS 대표는 “고통을 겪고 있을 산불 피해 이재민들이 일상으로 빠르고 회복하는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비롯해 우리 회사가 도움이 될 수 있는 곳이라면 전국 각지 어디라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KT IS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경제적, 정서적 활동을 지원하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13년 발족한 ‘KT IS 노사랑’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에는 장애인들의 취업을 위해 취업물품 지원 및 주거환경 개선사업, 장애인 가정에 김치를 지원하는 김치 나눔,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필요한 마스크와 가정용 살균키트 등 후원 물품을 전달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 대장내시경서 용종 발견됐다면? 안심해도 되는 이유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2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3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 4남원시, 한자·일본어 구 토지대장 한글화 디지털 전환
- 5'영원한 춘향' 안숙선, 삶과 소리 담은 다큐멘터리 방영
- 6순창군, 백제약국 이재현 씨 고향사랑기부 동참
- 7순창군, 복지정책 성과로 우수 지자체 잇따라 선정
- 8최재명 팬클럽 '재명작', 장수군에 장학금 1160만 원 전달
- 9장수군, 2025년 하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10김한종 장성군수 "양대 체전 성공·예산 6000억 달성…군민과 함께 일군 결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