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카시나와 컬래버…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푸마가 스니커즈 셀렉샵 ‘카시나’ 서울 성수점과 컬래버를 통해 팝업스토어 ‘푸마 코너샵’을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푸마 코너샵은 카시나와 성수동의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얻은 푸마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공간이다.
해당 공간에는 푸마의 대표 헤리티지 제품인 ‘스웨이드' 스니커즈와 트레이닝복 ‘T7 트랙 세트’를 중심으로 성수동의 개성 있는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다양한 굿즈를 만날 수 있다.
푸마 코너샵에 마련된 굿즈들은 피로 회복 향수 브랜드 ‘히포 캠퍼스(HIPPO CAMPUS)', 식물 처방 약국 ‘슬로우 파머시(SLOW PHARMACY)', 욕실용품 브랜드 '한아조(HANAHZO)’,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 ‘키오스크키오스크(KIOSKKIOSK)’ 등 성수동 커뮤니티 대표 브랜드들과 컬래버했다.
이번 굿즈들은 구매 고객 선착순 증정하며, 멤버십 가입, 현장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방법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푸마는 성수동 커뮤니티와 연계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성수동 일대에 전시된 푸마 포스터를 자신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해 그리게 하는 아트 컴페티션이다.
코너샵을 운영하는 카시나 성수점과 인근 6개 카페 등 성수동 곳곳에서 참여할 수 있고, 각각의 현장에는 엽서 크기의 도안과 채색도구들이 준비돼 바로 참여 가능하다.
완성한 도안은 필수 해시태그 '푸마코너샵'과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가로 코너샵에 방문하여 참여 인증 시 선착순으로 키오스크키오스크 콜라보 굿즈를 증정한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성수동은 그 동네만의 감성을 간직하면서도 현시대의 트렌드와 소통하며 고유한 정체성을 확립해 서울의 핫플레이스가 됐다”며 “이런 특징은 오랜 역사 동안 고유한 헤리티지와 트렌드를 결합해온 푸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맞아 콜라보를 통해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현장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스웨이드’ 및 ‘T7 트랙 세트’에 대한 제품 정보는 푸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잇단 화재에 파업 가능성까지..포스코, 대내외 리스크에 위기감 ‘고조’
- “분양권 손피거래땐 양도가액에 합산”…세금폭탄 주의
- HD현대, 임원인사 실시…부사장 5명 등 29명 승진
- “원가율 오른다”…수익 못 보는 중견건설사 ‘한숨’
- GS리테일, ‘세대교체’…오너가 4세 허서홍 유력
- “노사갈등에 공장폐쇄까지”…철강업계 위기감 ‘고조’
- “수소 생태계 활성화”…현대차, 공동협력 확대
- 삼성전자, 엔비디아 납품 ‘청신호’…“이재용 리더십 절실”
- 기후환경원, ‘대한민국 탄소포럼 2024’ 개최…‘탄소중립이슈 대응’ 주제
- 도요타 회장 "정의선 회장·현대차 축하"…한글 광고로 '응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동연, 스페인 마드리드 이사벨 디아스 아유소 주지사 만나… 협력 논의
- 2잇단 화재에 파업 가능성까지..포스코, 대내외 리스크에 위기감 ‘고조’
- 3아라소프트, '카메룬 전자정부 역량 강화' 연수 진행
- 4“분양권 손피거래땐 양도가액에 합산”…세금폭탄 주의
- 5HD현대, 임원인사 실시…부사장 5명 등 29명 승진
- 6“원가율 오른다”…수익 못 보는 중견건설사 ‘한숨’
- 75대 은행 부실채권 5조 육박…고금리 장기화 여파
- 8“따뜻한 겨울”…계절 특수 못 누리는 패딩·난방株
- 9예금자보호한도 1억원 상향…‘머니무브’ 어디로
- 10GS리테일, ‘세대교체’…오너가 4세 허서홍 유력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