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레저도 거뜬”…쉐보레 타호
[앵커]
쉐보레가 초대형 SUV, 타호(TAHOE)를 출시하며 국내 SUV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아웃도어 활동부터 레저활동, 오프로드까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장민선 기자가 몰아봤습니다.
[기자]
차량이 움푹 패인 비포장 흙길을 거뜬히 지나고, 가파른 경사로를 힘있게 오릅니다.
오프로드에 특화된 서스펜션으로 흙길과 진흙길, 돌길에서도 거침없이 달립니다.
쉐보레가 선보인 초대형 SUV, 타호입니다.
타호는 오프로드의 감성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오프로드 주행 시 모드에 따라 25mm에서 최대 50mm까지 차체를 높여 안전한 험로 주행을 지원할 뿐 아니라 승하차, 화물 적재 시 지상고를 50mm 낮추는 편의 기능도 탑재했습니다.
여기에 최근 증가하고 있는 차박이나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부터 요트와 카약, 카라반 등 새로운 레저활동까지 국내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타호의 기본 적재공간은 722ℓ로, 2열까지 접을 경우 최대 용량은 3,480ℓ 수준입니다.
[브릿지]
“뒷 좌석을 접을 경우, 성인 둘이 누울 수 있을 정도의 넉넉한 공간을 자랑합니다.”
[싱크] 김태환 / 한국GM 브랜드 매니지먼트팀 차장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과 동급 최고의 전장을 자랑하는만큼 여유로운 실내공간이 강점이 되겠습니다. 또한 가장 진보된 서스펜션인 어뎁티브 에어라이드 서스펜션(Adaptive Air Ride Suspension)과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Magnetic Ride Control)을 기본으로 적용해 경쟁 모델 대비 최상의 주행 감성을 제공합니다.”
쉐보레는 초대형 SUV 타호의 출시로 SUV 풀 라인업을 구축해 한국지엠의 투-트랙(Two-Track) 브랜드 전략을 한층 강화하고 있습니다.
국내 생산 제품에 더해 수입 제품으로까지 확대된 제품 라인업 구축과 프리미엄화를 통해 전반적인 쉐보레의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린다는 계획입니다.
서울경제TV 장민선입니다. / jjang@sedaily.com
[영상취재 강민우 / 영상편집 강현규]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KT, 제주도 5G 망에 오픈랜 시스템 구축…"오픈랜 생태계 확대"
- KT, 무선 기반 기업 전화 ‘오피스 모바일’ 출시..."어디에서나 사무실처럼"
- "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