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레저도 거뜬”…쉐보레 타호
[앵커]
쉐보레가 초대형 SUV, 타호(TAHOE)를 출시하며 국내 SUV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아웃도어 활동부터 레저활동, 오프로드까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장민선 기자가 몰아봤습니다.
[기자]
차량이 움푹 패인 비포장 흙길을 거뜬히 지나고, 가파른 경사로를 힘있게 오릅니다.
오프로드에 특화된 서스펜션으로 흙길과 진흙길, 돌길에서도 거침없이 달립니다.
쉐보레가 선보인 초대형 SUV, 타호입니다.
타호는 오프로드의 감성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오프로드 주행 시 모드에 따라 25mm에서 최대 50mm까지 차체를 높여 안전한 험로 주행을 지원할 뿐 아니라 승하차, 화물 적재 시 지상고를 50mm 낮추는 편의 기능도 탑재했습니다.
여기에 최근 증가하고 있는 차박이나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부터 요트와 카약, 카라반 등 새로운 레저활동까지 국내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타호의 기본 적재공간은 722ℓ로, 2열까지 접을 경우 최대 용량은 3,480ℓ 수준입니다.
[브릿지]
“뒷 좌석을 접을 경우, 성인 둘이 누울 수 있을 정도의 넉넉한 공간을 자랑합니다.”
[싱크] 김태환 / 한국GM 브랜드 매니지먼트팀 차장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과 동급 최고의 전장을 자랑하는만큼 여유로운 실내공간이 강점이 되겠습니다. 또한 가장 진보된 서스펜션인 어뎁티브 에어라이드 서스펜션(Adaptive Air Ride Suspension)과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Magnetic Ride Control)을 기본으로 적용해 경쟁 모델 대비 최상의 주행 감성을 제공합니다.”
쉐보레는 초대형 SUV 타호의 출시로 SUV 풀 라인업을 구축해 한국지엠의 투-트랙(Two-Track) 브랜드 전략을 한층 강화하고 있습니다.
국내 생산 제품에 더해 수입 제품으로까지 확대된 제품 라인업 구축과 프리미엄화를 통해 전반적인 쉐보레의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린다는 계획입니다.
서울경제TV 장민선입니다. / jjang@sedaily.com
[영상취재 강민우 / 영상편집 강현규]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