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타운하우스 ‘헤르만하우스 인 MBC빌리지’ 분양
타운하우스 브랜드 헤르만하우스(HERMANNHAUS)가 고양시 일산동구 성석동에 공급하는 단독주택단지 ‘헤르만하우스 인 MBC빌리지’의 분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헤르만하우스 인 MBC빌리지’는 총 4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급 주택다운 전용면적과 전용률이 특징이다. 특히 홈 엘리베이터 설치로 다층 주거 공간의 불편함을 보완하는 동시에 공간간 프라이버시를 극대화했다.
또한 입주민들에게 단지 내 근생시설을 제공해 편의성을 더했다. 근생시설에는 카페와 피트니스센터 등이 입주할 예정이다. 드라마 속 경관을 담은 산책로는 주민들에게 숲세권의 장점에 쾌적함을 더한 주거 단지를 선사한다.
단지 인근에는 북고양 IC와 서울문산고속도로가 위치하며, 98국도가 인접해 있다.
특히 GTX 노선을 비롯해 경의중앙선 운정역, 3호선 등이 가까워 멀티 교통망으로 서울 및 광역도시 접근이 용이하다. 백화점, 고양아람누리, 킨텍스, 일산테크노벨리 예정지가 인근에 위치해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헤르만하우스’는 작가 헤르만 헤세가 정원의 모든 것들에게 정성을 기울인 것처럼 정성스러운 하루가 있는 공간이 되는 건축, 시대를 초월한 자연의 간결함을 고유가치로 한다”며 “고양시 일산에 선보이게 될 ‘헤르만하우스 인 MBC빌리지’는 혁신적인 기술과 아름다운 자연이 함께하는 주거공간”이라고 전했다.
한편 ‘헤르만하우스 인 MBC빌리지’ 분양갤러리는 고양시 일산동구 성석동에 마련됐으며, 분양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