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비일상의틈,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콜라보 진행

LG유플러스의 MZ소통 브랜드 ‘일상비일상의틈(이하 틈)’이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와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남역 인근에 자리잡은 ‘틈’은 론칭 1년6개월여 만에 누적 방문자수 60만 명을 기록하며 MZ세대를 아우르는 커뮤니티 복합문화공간으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다.
뉴발란스의 5월 14일 그레이데이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4월 26일부터 5월 15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뉴발란스는 주요 콘텐츠를 제공하고, 틈은 O2O 플랫폼을 제공하는 형태로 콜라보가 이루어진다.
행사의 테마는 ‘GREYLUST(그레이러스트)’로 ‘가장 소중한 지금 나의 기억’을 일러스트로 남기고 온∙오프라인에서 체험하는 장으로 꾸며진다.
먼저 온라인에서는 ‘과거의 소중한 이야기를 8명의 작가와 함께 일러스트로 되살리는 사연응모’ 가 진행된다. 틈과 뉴발란스 홈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며, 틈 앱에서 응모할 경우 뉴발란스 제품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온라인에서 접수된 사연들은 추첨을 통해 8명의 작가와 1:1로 매칭되어 일러스트 작품으로 제작된다.
또한 강남대로에 위치한 틈 공간에서는 총 32점의 그레이러스트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가 오는 5월 15일까지 진행되며, 5월 14일은 피날레데이로 온라인 응모로 접수된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된 8점의 작품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뉴발란스는 이번 콜라보에서 최근 국내에 출시되지 않았던 990 V3을 실물 전시하며, 5월 14일 그레이데이를 맞아 뉴발란스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래플을 진행한다. 이밖에도 나만의 열쇠고리를 만드는 슈링클스와 컬러링 체험,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으며, 틈 공간에 방문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틈 관계자는 “뉴발란스의 자신만의 균형을 찾아 편안한 삶을 지향하는 브랜드 메시지와 틈의 평범한 일상에 낯선 비일상의 경험을 통한 일상 리프레시를 지향하는 브랜드 메시지가 같은 방향성을 갖고 있다는 점, 두 브랜드 모두 MZ들의 새로운 경험을 지속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이번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일상회복을 준비하는 요즘 오랜만에 오프라인 행사로도 마련한 만큼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상비일상의틈 앱을 다운받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웅 ‘마이크로니들’ 흡수율 주사제 대비 80%…약물 전달 효율 입증
- 길리어드 CAR-T 치료제 '예스카타주' 식약처 허가
- 간암 수술도 로봇으로…서울아산병원, 로봇 간절제술 100례 달성
- 이대서울병원 ‘스마트 콜센터’ 구축…“상담 통화, 모두 텍스트로”
- 수술 후 마약성 진통제 줄이고 회복 앞당기는 'ERAS 프로그램'
- 아이디언스-앱티스, ‘이중 페이로드 ADC’ 공동 개발
- 자생한방병원, “퇴행성 척추질환에 ‘태반 추출물 약침’ 효과”
- 김지호 한의협 부회장, ‘의사인력 수급추계위에 한의사 참여 촉구’ 1인 시위
- 여름 수상 스포츠 건강하게 즐기려면… 운동 상해 막는 법 알아두세요
- 삼성서울병원, 차세대 방사선 치료 ‘플래시(FLASH)’ 연구 성과 발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알테오젠, 항암제 판도 흔든다…‘ADC’도 피하주사로
- 2“삼성·LG 안되고 샤오미는 되고”…민생쿠폰 ‘역차별’
- 3석화업계 연쇄 셧다운 위기…공장철거·사업정리
- 410년 만에 흑자 전환 컬리, 하반기 성장 고삐 죈다
- 5"상속세 물납株 관리 강화, 주주가치 제고 노력"
- 6“2030년대 서해안 에너지고속도로 완성”
- 7성장 흐름 꺾인 농협금융…중장기 수익 다각화 절실
- 8삼성 보험社 형제 명암…생명 웃고, 화재 울고
- 9크래프톤 2분기 '어닝쇼크'…탈출구 못 찾는 장병규
- 10새 정부 국정과제에 강원 현안 80% 이상 반영… 김진태 지사, "그동안 추진해 왔던 사업들 인정 받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