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 ‘다우니 치크&섀이드 앤 섀도우’ 리뉴얼 출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삐아(BBIA)가 '다우니 치크'와 '섀이드 앤 섀도우'를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우니 치크'와 '섀이드 앤 섀도우'는 올해로 출시 10년 차를 맞은 브랜드 대표 아이템으로 이번 리뉴얼은 그동안 제품을 다량 구매했던 열성 소비자들의 다양한 후기와 요청에 맞춰 제품력을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특정한 사람이 아닌 여러 사람이 두루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의 특징에 맞춰 '레디 투 웨어' 라인으로 재구성해 선보인다.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는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감촉의 크림 블러쉬로, 사랑스러운 색감과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실크 텍스처 및 첫 발색 그대로 유지되는 지속력을 통해 탄탄한 매니아 층을 지녔다. 특히 제품 특유의 흰 기와 산뜻함을 돋보이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맞춰 오랜 기간 제품 개발을 진행하여 ‘타고난 예쁜 볼’을 넘어서서 '상상했던 예쁜 볼 그대로' 라는 신선한 컨셉을 새롭게 선보인다.
'레디 투 웨어 아이 섀도우'는 눈가 및 얼굴 음영 연출에 최적화된 10가지 컬러로 이뤄진 싱글 섀도우로, 특수 코팅 처리된 파우더를 적용해 처음 발랐던 색상이 장기간 선명하게 유지되는 제품이다.
곡물의 이름을 딴 '오곡 시리즈'와 '타고난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모태 시리즈'의 특별한 작명부터 화제가 됐으며, 활용성 높은 색상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서는 기존 베스트 컬러에 웨어러블한 컬러 3가지를 추가하여 출시된다.
리뉴얼로 선보이는 아이템은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 다우니 핑크, 다우니 피치, 강낭콩, 수수, 모태 지적 등 총 15개이다.
업체 관계자는 "올해 삐아가 브랜드 론칭 18주년을 맞았다. 그 역사의 반이 넘는 1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온 제품들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삐아는 이번 '장수템' 리뉴얼을 기념해 삐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할인을 진행하고, 에이블리를 통해 2개 세트 구매 시 할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