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데일리 슈즈 ‘휠라이글' 출시…“디자인·기능성 갖춘 운동화”
경제·산업
입력 2022-05-04 08:42:45
수정 2022-05-04 08:42:45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휠라코리아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키즈 데일리 슈즈 ‘휠라이글(FILAEAGLE)’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전체적으로 둥근 외형과 부드러운 소재에 경쾌한 컬러감으로 편안하고 멋스럽게 신을 수 있도록 구성된 신발이다.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안고 독수리처럼 더 멀리 더 높게 비상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휠라이글이란 이름이 붙었다.
휠라이글은 휠라 키즈의 베스트셀러이자 대표 슈즈로 사랑받아 온 '휠라꾸미(FILAGGUMI)'를 잇는 제품으로, 유연하고 편안한 착화감에 컬러 구성과 디자인으로 변화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은 네오프렌 소재와 푹신한 쿠셔닝 구조의 슬립온(별도의 잠금장치 없이 쉽게 벗고 신을 수 있는 슈즈) 형태다.

휠라 키즈가 출시한 ‘휠라이글’ 슈즈. [사진=휠라 키즈]
슈즈 갑피에는 은은하게 반짝이는 젤리 질감의 곡선 라인이 적용됐다. 어느 옷차림에나 매치하기 좋은 블랙을 비롯해 핑크, 파스텔톤 보라색, 노란색, 민트색을 디테일 컬러로 사용한 믹스 컬러 등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사이즈는 140mm부터 230mm까지로,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전국 휠라 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 자동차업계 ‘시름’…관세·中경쟁·탄소감축 ‘삼중고’
- ‘취임 1년’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수익구조 과제”
- LG엔솔, 우주용 배터리 개발 참여…“사업 다각화”
- 넥슨, 3분기 실적 역성장…4분기 반등 시험대
- 크래프톤, ‘자발적 퇴사선택 프로그램’ 공지
- 셀트리온 소액주주 집단행동…“주가 횡보 책임져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2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3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4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5"강진을 혁신하자" 김보미·노두섭 의원 북콘서트 성황
- 6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7김한종 장성군수 "정부 예산 확보에 사활"
- 8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9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10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