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데일리 슈즈 ‘휠라이글' 출시…“디자인·기능성 갖춘 운동화”
경제·산업
입력 2022-05-04 08:42:45
수정 2022-05-04 08:42:45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휠라코리아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키즈 데일리 슈즈 ‘휠라이글(FILAEAGLE)’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전체적으로 둥근 외형과 부드러운 소재에 경쾌한 컬러감으로 편안하고 멋스럽게 신을 수 있도록 구성된 신발이다.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안고 독수리처럼 더 멀리 더 높게 비상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휠라이글이란 이름이 붙었다.
휠라이글은 휠라 키즈의 베스트셀러이자 대표 슈즈로 사랑받아 온 '휠라꾸미(FILAGGUMI)'를 잇는 제품으로, 유연하고 편안한 착화감에 컬러 구성과 디자인으로 변화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은 네오프렌 소재와 푹신한 쿠셔닝 구조의 슬립온(별도의 잠금장치 없이 쉽게 벗고 신을 수 있는 슈즈) 형태다.

휠라 키즈가 출시한 ‘휠라이글’ 슈즈. [사진=휠라 키즈]
슈즈 갑피에는 은은하게 반짝이는 젤리 질감의 곡선 라인이 적용됐다. 어느 옷차림에나 매치하기 좋은 블랙을 비롯해 핑크, 파스텔톤 보라색, 노란색, 민트색을 디테일 컬러로 사용한 믹스 컬러 등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사이즈는 140mm부터 230mm까지로,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전국 휠라 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 현대차, 印 상장 1년…현지 경쟁 ‘격화’에 전략 강화
- 무신사, 7년만 BI 변경…브랜드 리빌딩 가속
- 리스크 벗은 카카오엔터, SM엔터와 시너지 극대화
- LG전자, 신용등급 3년만 상향…“印 IPO 흥행·실적개선”
- SK이노베이션, 6000억원 CB 발행…SK온 지분매입
- S-OIL, 샤힌 프로젝트 공정률 85% …"석유화학 새 도약"
- 동성제약 “인가 전 M&A로 거래재개”…기업 정상화 의지 천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출렁다리 254개 시대...지역관광, 다리만 놓고 끝났나
- 2이천쌀문화축제, “쌀로 잇는 즐거움”...22일 개막
- 3해리농협 천일염가공사업소, 코스트코 매장 입점 기념식 개최
- 4김병전 부천시의회 의장, 지역 미식 산업 활성화 캠페인 참여
- 5인천관광공사, 경찰·기업과 함께 치안산업 혁신 기술 선보여
- 6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7‘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8동양·ABL 품은 우리금융, 분기 1조 클럽 기대
- 9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 10현대차, 印 상장 1년…현지 경쟁 ‘격화’에 전략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