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가정의 달 맞아 매주 문화공연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2-05-09 11:52:45
수정 2022-05-09 11:52:4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가정의 달을 맞아 문화공연 행사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타임스퀘어는 5월 매주 주말 ‘민트페이퍼와 함께하는 타임스퀘어 문화공연’을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한다.
지난 주말에는 데이브레이크와 최유리가 공연을 진행했고, 정아로(5월14일), 이민혁(5월15일), 솔루션스(5월21일), 소란(5월22일), 정예원(5월28일), 제이유나(5월29일) 등이 이번 공연에 참여한다.
한편, 타임스퀘어는 유명 캐릭터인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해 애니메이션 속 베이커리타운을 구현한 포토존을 오는 29일까지 운영한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오비맥주 한맥, 2025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 전개
- 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 씨젠, 2025년 사업계획 공개…"경쟁력 확보·건전한 성장"
- 이디야커피랩,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 S-OIL, 우수 협력사 인증서 수여…동반성장 강화
- 화해, K뷰티 브랜드 면세점 입점 지원…“글로벌 유통 판로 확대”
- 블룸버그 "삼성전자, HBM3E 8단 엔비디아 공급 승인"
- 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6.5조…반도체 영업익 3조 하회
- 역세권 고밀 복합개발 본격화…용적률·건폐율 대폭 완화
- 엔비디아 RTX 50, 품귀 현상 빚으며 국내 출시 10분만 '완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비맥주 한맥, 2025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 전개
- 2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 3씨젠, 2025년 사업계획 공개…"경쟁력 확보·건전한 성장"
- 4이디야커피랩,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 5S-OIL, 우수 협력사 인증서 수여…동반성장 강화
- 6“안심하고 스키 즐겨요”…롯데손보, ‘스키 보험’ 출시
- 7화해, K뷰티 브랜드 면세점 입점 지원…“글로벌 유통 판로 확대”
- 8울산시, 24억9,700만원 투입해 중소기업 수출 확대 지원
- 9블룸버그 "삼성전자, HBM3E 8단 엔비디아 공급 승인"
- 10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6.5조…반도체 영업익 3조 하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