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니크, MZ세대 겨냥 패션뷰티 플랫폼 무신사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2-05-18 08:39:53
수정 2022-05-18 08:39:53
정의준 기자
0개
스마트 광학솔루션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가 온라인 패션뷰티 플랫폼 무신사에 입점하며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폴리니크는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게 두피를 케어할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최근 늘어나는 20~30대 젊은 층의 두피∙모발 고민을 돕기 위해 무신사 입점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입점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대표 제품인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를 비롯해 신제품 ‘스칼프 앰플’, 여름철 맞춤 ‘딥클린 쿨샴푸’ 등을 할인하며, 중복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폴리니크를 관심 브랜드로 설정 후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인기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폴리니크에 애정을 보여주시는 고객들 덕분에 SNS 긍정 후기 확산과 더불어 브랜드 인지도가 급상승하고 있다”며, “MZ세대의 ‘취향 저격’ 쇼핑몰 무신사에 입점하며 젊은 층 고객분들과 더욱 접점을 넓힐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폴리니크는 입점 이벤트 종료 후 1시간 타임 특가로 진행되는 ‘정오의 라이브’도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