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니크, MZ세대 겨냥 패션뷰티 플랫폼 무신사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2-05-18 08:39:53
수정 2022-05-18 08:39:53
정의준 기자
0개

스마트 광학솔루션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가 온라인 패션뷰티 플랫폼 무신사에 입점하며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폴리니크는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게 두피를 케어할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최근 늘어나는 20~30대 젊은 층의 두피∙모발 고민을 돕기 위해 무신사 입점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입점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대표 제품인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를 비롯해 신제품 ‘스칼프 앰플’, 여름철 맞춤 ‘딥클린 쿨샴푸’ 등을 할인하며, 중복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폴리니크를 관심 브랜드로 설정 후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인기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폴리니크에 애정을 보여주시는 고객들 덕분에 SNS 긍정 후기 확산과 더불어 브랜드 인지도가 급상승하고 있다”며, “MZ세대의 ‘취향 저격’ 쇼핑몰 무신사에 입점하며 젊은 층 고객분들과 더욱 접점을 넓힐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폴리니크는 입점 이벤트 종료 후 1시간 타임 특가로 진행되는 ‘정오의 라이브’도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16세 미만서 발생하는 '소아특발성관절염'…유병률·발생률 밝혀져
- 유독 피곤하다면... 늦더위 탓 면역력·자율신경계 이상 의심해야
- 이화의료원 ‘이화 옴니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기온 33도 이상일 때 온열질환자 급증…질병청 "8월 말까지 주의"
- 무더운 여름, 전립선 건강엔 ‘빨간 불’
- 환자 맞춤형 인공관절 수술도구 스카이브 '니비게이트'…'평가 유예 신의료기술' 선정
- 새로운 결핵 백신·치료 플랫폼 개발…수지상세포 활용
- 바른세상병원, 4주기 연속 복지부 의료기관 인증 획득
- "나이 많다고 검진 제외됐는데…" 70세 이상도 '저선량 CT' 한 번에 폐암 발견
- 중앙대병원 "85세 고령에도 심장 수술…삶의 질 크게 높아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병이라는 사랑의 은유
- 2남원 모노레일 사태, 시민단체 전·현직 시장·시의회 책임 촉구
- 3서부지방산림청, 산림 계곡 내 불법점용시설 특별단속 실시
- 4남원시, 동편제국악거리축제…송가인·안숙선과 전통과 현대 국악 향연
- 5남원 바이오기업, 베트남 해외시장 개척 박차
- 6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가상현실 스포츠실 설치
- 7구리시, ‘AI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 과정’ 수료식 개최
- 8장수군-덕유산국립공원, 산악 관광 혁신 나선다
- 9강천산·장류체험관 찾은 일본 선수단, 순창 매력에 흠뻑
- 10국내 최초 치즈의 고향, 임실치즈마을 '2025 농촌여행 스타마을'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