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니크, MZ세대 겨냥 패션뷰티 플랫폼 무신사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2-05-18 08:39:53
수정 2022-05-18 08:39:53
정의준 기자
0개
스마트 광학솔루션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가 온라인 패션뷰티 플랫폼 무신사에 입점하며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폴리니크는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게 두피를 케어할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최근 늘어나는 20~30대 젊은 층의 두피∙모발 고민을 돕기 위해 무신사 입점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입점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대표 제품인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를 비롯해 신제품 ‘스칼프 앰플’, 여름철 맞춤 ‘딥클린 쿨샴푸’ 등을 할인하며, 중복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폴리니크를 관심 브랜드로 설정 후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인기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폴리니크에 애정을 보여주시는 고객들 덕분에 SNS 긍정 후기 확산과 더불어 브랜드 인지도가 급상승하고 있다”며, “MZ세대의 ‘취향 저격’ 쇼핑몰 무신사에 입점하며 젊은 층 고객분들과 더욱 접점을 넓힐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폴리니크는 입점 이벤트 종료 후 1시간 타임 특가로 진행되는 ‘정오의 라이브’도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