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니크, MZ세대 겨냥 패션뷰티 플랫폼 무신사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2-05-18 08:39:53
수정 2022-05-18 08:39:53
정의준 기자
0개

스마트 광학솔루션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가 온라인 패션뷰티 플랫폼 무신사에 입점하며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폴리니크는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게 두피를 케어할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최근 늘어나는 20~30대 젊은 층의 두피∙모발 고민을 돕기 위해 무신사 입점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입점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대표 제품인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를 비롯해 신제품 ‘스칼프 앰플’, 여름철 맞춤 ‘딥클린 쿨샴푸’ 등을 할인하며, 중복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폴리니크를 관심 브랜드로 설정 후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인기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폴리니크에 애정을 보여주시는 고객들 덕분에 SNS 긍정 후기 확산과 더불어 브랜드 인지도가 급상승하고 있다”며, “MZ세대의 ‘취향 저격’ 쇼핑몰 무신사에 입점하며 젊은 층 고객분들과 더욱 접점을 넓힐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폴리니크는 입점 이벤트 종료 후 1시간 타임 특가로 진행되는 ‘정오의 라이브’도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2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3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4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5"강진을 혁신하자" 김보미·노두섭 의원 북콘서트 성황
- 6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7김한종 장성군수 "정부 예산 확보에 사활"
- 8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9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10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