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한맥, 홈플러스와 한식 밀키트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2-06-13 10:25:06
수정 2022-06-13 10:25:06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오비맥주의 한맥이 홈플러스와 함께 ‘한식 밀키트’ 3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한맥은 한식과 한맥의 궁합을 즐길 수 있는 대표 맛집을 선정해 점포를 소개하는 ‘힙맥 플레이스’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한맥은 소비자들이 ‘힙맥 플레이스’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홈플러스와 협업해 밀키트를 개발했다.
한맥은 ‘힙맥 플레이스’ 3곳의 시그니처 메뉴를 밀키트로 개발했다. 한식 밀키트 3종은 ‘맛돈’의 청국장찌개, ‘애월식당’의 제주 흑돼지 제육 된장찌개 정식, ‘신사양곱창’의 소곱창 전골로 맥주 한맥과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로 구성했다. 해당 점포의 점주들이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한식 밀키트는 전국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맥은 ‘힙맥 플레이스’ 식당 점주들과의 상생을 위해 수익금의 일부를 해당 점포에 환원할 예정이다.
한맥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한식엔 한맥’이라는 최적의 궁합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맥은 한맥과 한식의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대표 맛집을 ‘힙맥 플레이스’로 선정해 소개해오고 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