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전략 게임 '로드 투 발러: 엠파이어스' 글로벌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6-24 14:11:04
수정 2022-06-24 14:11:04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 드림모션이 모바일 실시간 대전 전략 게임 '로드 투 발러: 엠파이어스(Road To Valor: Empires)'를 전세계에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로드 투 발러: 엠파이어스'는 세계 각국의 고대 신화와 문명 속에 등장하는 9종의 수호신과 60여종의 유닛을 조합해 자신만의 전략으로 승부를 겨루는 모바일 실시간 대전 전략 게임이다. 해당 게임은 2019년 출시돼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2019 구글 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 TOP 20 선정되는 등 흥행에 성공한 '로드 투 발러: 월드워2'의 후속작이다.
'로드 투 발러: 엠파이어스'는 현재 로마, 페르시아, 노르만 등 3개의 세력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추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세계 곳곳의 신화와 문명을 기반으로 한 세력들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준영 드림모션 대표는 “이번 작품은 드림모션이 크래프톤에 합류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작이어서 매우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드림모션만의 색깔을 지닌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계속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EU, 자유무역 중요성 재확인…철강·디지털 통상 등 현안 논의
- 우원식 국회의장, 베트남 당 서기장과 회동…“경제 협력 확대 기대”
- 미국, 엔비디아 ‘H200’의 중국 수출 허용 검토…대중 규제 완화 신호?
- 일본 정부, 반도체 기업 라피더스에 11조원 추가 지원…"반도체 부활"
- 정부, 베네수엘라 일부지역 '여행금지' 발령…"안전 우려"
- 브뤼셀서 EU 인태 장관급 포럼…정의혜 외교부 차관보 참석
- 뉴욕증시 3대 지수 상승…연준 인하 기대가 동력
- 구글 “AI 수요 따라 컴퓨팅 6개월마다 용량 두 배”
- 이재명 대통령, G20·믹타·양자회담까지 다층 외교 시동
- 뷰티 브랜드 '쎌루메', GS샵 라이브커머스서 5차 연속 완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EU, 자유무역 중요성 재확인…철강·디지털 통상 등 현안 논의
- 2우원식 국회의장, 베트남 당 서기장과 회동…“경제 협력 확대 기대”
- 3미국, 엔비디아 ‘H200’의 중국 수출 허용 검토…대중 규제 완화 신호?
- 4일본 정부, 반도체 기업 라피더스에 11조원 추가 지원…"반도체 부활"
- 5HD현대건설기계, 영천시에서 제17호 국가유공자 하우스 리모델링 준공식 개최
- 6신성일기념관 개관식 개최...영천에 새로운 문화 랜드마크 탄생
- 7김천교육지원청, Wee센터 돋움·디딤 프로그램 활동 평가 및 간담회 운영
- 8포항스틸아트페스티벌, ‘빛과 쇠’의 울림…7만 5천여 명 다녀가며 성료
- 9포항시, 호동근로자종합복지관·건설기능학교 새단장…근로자 복지 인프라 강화
- 10영천시, 기업 데이터 플랫폼 구축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