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노상식당, 공식 서포터즈 ‘노상이’ 발대식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2-07-08 08:46:00
수정 2022-07-08 08:46:00
정의준 기자
0개
동남아 푸드 브랜드 '베트남노상식당'은 지난 6월 27일 공식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앞서 베트남노상식당은 수도권 대학생을 대상으로 브랜드와 함께 열정적인 성장을 도모할 서포터즈 1기 모집에 나선 바 있으며, 총 20명의 서포터즈 1기를 선발했다. 서포터즈 명칭은 '노상이'로 친밀감을 바탕으로 MZ세대 소비자들과 실질적인 공감대 형성을 이루겠다는 계획이다.
이날 발대식 행사는 프랜차이즈 사업 교육을 시작으로 베트남노상식당 브랜드 소개, 서포터즈 활동 계획 안내 및 활동 포부 공유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서포터즈 운영 기획 담당인 본사 기획개발팀이 서포터즈와 화기애애한 인사를 나눴다.
이번 서포터즈 1기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3개월 간 브랜드 신규 홍보 콘텐츠를 발굴하는데 주력할 예정으로 고객과 적극 소통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전망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