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와이낫 팸페인 일환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 출시

LG유플러스는 와이낫(WHY NOT) 캠페인의 일환으로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와이낫 캠페인은 고객 일상에 즐거운 변화를 만들기 위해 기존의 고정관념을 과감하게 넘어 ‘선 넘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활동을 의미한다. 올해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의 일상에 즐거움과 변화를 주도하는 디지털 혁신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비전을 세우고, ‘WHY NOT’이라는 도전정신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서비스 제공을 통해 새로운 성장을 이뤄갈 계획이다.
디즈니+ IPTV 독점 출시, 구독자 100만명의 유튜브 음악 큐레이션 채널 ‘essential;’ 제휴 및 와이낫 플레이리스트 제작, 지역 관광 산업과 지역 활성화에 기여하는 신개념 음악 버라이어티 웹 예능 와이낫 크루 등이 와이낫 캠페인 활동에 포함된다.
와이낫 캠페인의 일환으로 LG유플러스는 원하지 않는 서비스도 가입해야 하는 불편함, 해지가 불편했던 고객을 위해 ‘유독’ 서비스를 출시했다.
‘유독’은 OTT부터 배달‧쇼핑 등 생활 전반을 어우르는 다양한 서비스를 마음대로 고르고 할인받는 구독 서비스다.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고를 수 있고, 구독 서비스 종류에 따라 최대 반값까지 더 높은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가입이나 조회, 해지를 쉽게 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유독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디즈니+, 티빙, V컬러링 등 콘텐츠 서비스와 배달, 식품, 교육, 쇼핑 등 분야별 총 31종이다. 특히 유독 서비스는 사용자의 월 이용료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하나의 서비스만 선택해도 할인을 받을 수 있고, 2개 이상의 서비스를 선택할 경우 최대 50%의 이용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유독을 시작으로 고객 불편을 없앤 구독 플랫폼을 앞세워 국내 구독경제 시장을 이끌고, 고객의 일상에 스며드는 플랫폼 제공 사업자로 거듭나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광고 모델로 최근 영화 ‘범죄도시2’,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활약한 손석구 배우를 발탁했다. 손석구 배우가 등장하는 TVC 온에어를 통해 유독 서비스의 출시 및 장점을 알릴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약바이오협회, 창립 80주년…K-제약바이오 강국 향한 ‘비전 2030’ 선포
- '낙동강 오염' 영풍 석포제련소 장형진 고문 형사고발 사건 수사 개시
- 공공디자인 페스티벌 2025, 디자인으로 사회 변화 대응
- 펩트론, 1개월 지속형 제1호 의약품 '루프원' 첫 출하
- 삼성전자·SK하이닉스, 합산 시총 첫 1000兆 돌파
- [위클리 비즈] 독도의 날, 기업들도 나섰다…맥주·핫팩·팝업스토어까지
- 대우·호반·한양, ‘풍무 7000가구’ 승부수…‘비규제’ 덕 볼까
- OTT 빠진 방미통위…“토종 OTT 역차별 우려”
- 임시주총 앞둔 콜마홀딩스…경영권 분쟁 향방은?
- 국민연금·행동주의 ‘경고’…LG화학 신학철 거취 ‘주목’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 북구, 2025년 HCN연계 영상자서전 ‘인생’ 결과 발표회. . .“어르신들의 삶을 영상으로 기록하다”
- 2의성군, 단촌·신평·안평 3개 마을 ‘마을만들기 자율개발사업’ 완료
- 3의성군, ‘2025년 하반기 사업장 위험성평가’ 결과 발표…“전반적 위험 수준 안정화 추세”
- 4의성군, 산불 피해지역 대상 ‘찾아가는 재난 정신극복 프로젝트’ 하반기 순회공연 진행
- 5의성 연세영치과의원, 저소득 아동가구 위해 성금 300만 원 기탁
- 6경북도, ‘전국안주자랑-의성마늘편’ 개최…지역 농산물로 미식 관광 새 지평
- 7이철우 경상북도 지사, 김민석 총리와 함께 APEC 정상회의 현장 최종 점검
- 8대구 북구청, “독도의 날, 독도사랑 운동” 캠페인 전개
- 9‘2025 대구정원박람회’, 금호강 하중도서 개막…“도심 속 녹색 힐링공간으로 초대”
- 10달성군의회, 2025년 하반기 부패방지 및 이해충돌방지 교육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