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와이낫 팸페인 일환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 출시

LG유플러스는 와이낫(WHY NOT) 캠페인의 일환으로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와이낫 캠페인은 고객 일상에 즐거운 변화를 만들기 위해 기존의 고정관념을 과감하게 넘어 ‘선 넘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활동을 의미한다. 올해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의 일상에 즐거움과 변화를 주도하는 디지털 혁신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비전을 세우고, ‘WHY NOT’이라는 도전정신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서비스 제공을 통해 새로운 성장을 이뤄갈 계획이다.
디즈니+ IPTV 독점 출시, 구독자 100만명의 유튜브 음악 큐레이션 채널 ‘essential;’ 제휴 및 와이낫 플레이리스트 제작, 지역 관광 산업과 지역 활성화에 기여하는 신개념 음악 버라이어티 웹 예능 와이낫 크루 등이 와이낫 캠페인 활동에 포함된다.
와이낫 캠페인의 일환으로 LG유플러스는 원하지 않는 서비스도 가입해야 하는 불편함, 해지가 불편했던 고객을 위해 ‘유독’ 서비스를 출시했다.
‘유독’은 OTT부터 배달‧쇼핑 등 생활 전반을 어우르는 다양한 서비스를 마음대로 고르고 할인받는 구독 서비스다.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고를 수 있고, 구독 서비스 종류에 따라 최대 반값까지 더 높은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가입이나 조회, 해지를 쉽게 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유독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디즈니+, 티빙, V컬러링 등 콘텐츠 서비스와 배달, 식품, 교육, 쇼핑 등 분야별 총 31종이다. 특히 유독 서비스는 사용자의 월 이용료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하나의 서비스만 선택해도 할인을 받을 수 있고, 2개 이상의 서비스를 선택할 경우 최대 50%의 이용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유독을 시작으로 고객 불편을 없앤 구독 플랫폼을 앞세워 국내 구독경제 시장을 이끌고, 고객의 일상에 스며드는 플랫폼 제공 사업자로 거듭나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광고 모델로 최근 영화 ‘범죄도시2’,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활약한 손석구 배우를 발탁했다. 손석구 배우가 등장하는 TVC 온에어를 통해 유독 서비스의 출시 및 장점을 알릴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TX-C · 7호선 연장 수혜…서울 접근성 높아진 양주, 신흥 주거지로 급부상
- SKT 에이닷, 최신 AI 기법 적용한 신규 버전 출시
- 해탄, '쌀 기부'…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따뜻한 출발
- KT, 매니지드 프라이빗 클라우드 보안기능확인서 획득
- 세븐일레븐 뉴웨이브 모델, 공모전 ‘K디자인어워드’ 위너 수상
- 우아한청년들, 고용노동부와 ‘배달안전365 캠페인’ 진행
-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24기 모집
- 롯데웰푸드, 육군본부와 업무협약 체결…5년째 이어져
- NHN, ‘2025 한게임포커 챔피언십 시즌3’ 참가자 모집 개시
- 카카오테크 부트캠프 2기 수료…AI 및 클라우드 개발 인재 양성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용인특례시, 폭염피해 대응 노력 강화
- 2인천 연수구, 건강 특강 ‘감염병 A to Z’ 운영
- 3인천관광공사, ‘인천e지’ 전국 1위…스마트관광 도시 입증
- 4부천시, 착한가격업소로 물가 안정 추진
- 5부천시, 은하마을 재건축 본격화
- 6신한금융그룹, MSCI ESG 평가 2년 연속 AAA등급 획득
- 7양산시, '양산몰' 8월 여름맞이 할인쿠폰 이벤트 진행
- 8우리銀, 본점 딜링룸 새단장...글로벌 금융시장 대응 역량 강화
- 9KB국민은행, 2만여명 소상공인 대상 130억원 금융지원
- 10구글 'AI 스타트업 스쿨' 6주간 부산서 개최…AI 기반 창업 교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