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와이낫 팸페인 일환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 출시

LG유플러스는 와이낫(WHY NOT) 캠페인의 일환으로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와이낫 캠페인은 고객 일상에 즐거운 변화를 만들기 위해 기존의 고정관념을 과감하게 넘어 ‘선 넘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활동을 의미한다. 올해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의 일상에 즐거움과 변화를 주도하는 디지털 혁신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비전을 세우고, ‘WHY NOT’이라는 도전정신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서비스 제공을 통해 새로운 성장을 이뤄갈 계획이다.
디즈니+ IPTV 독점 출시, 구독자 100만명의 유튜브 음악 큐레이션 채널 ‘essential;’ 제휴 및 와이낫 플레이리스트 제작, 지역 관광 산업과 지역 활성화에 기여하는 신개념 음악 버라이어티 웹 예능 와이낫 크루 등이 와이낫 캠페인 활동에 포함된다.
와이낫 캠페인의 일환으로 LG유플러스는 원하지 않는 서비스도 가입해야 하는 불편함, 해지가 불편했던 고객을 위해 ‘유독’ 서비스를 출시했다.
‘유독’은 OTT부터 배달‧쇼핑 등 생활 전반을 어우르는 다양한 서비스를 마음대로 고르고 할인받는 구독 서비스다.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고를 수 있고, 구독 서비스 종류에 따라 최대 반값까지 더 높은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가입이나 조회, 해지를 쉽게 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유독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디즈니+, 티빙, V컬러링 등 콘텐츠 서비스와 배달, 식품, 교육, 쇼핑 등 분야별 총 31종이다. 특히 유독 서비스는 사용자의 월 이용료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하나의 서비스만 선택해도 할인을 받을 수 있고, 2개 이상의 서비스를 선택할 경우 최대 50%의 이용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유독을 시작으로 고객 불편을 없앤 구독 플랫폼을 앞세워 국내 구독경제 시장을 이끌고, 고객의 일상에 스며드는 플랫폼 제공 사업자로 거듭나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광고 모델로 최근 영화 ‘범죄도시2’,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활약한 손석구 배우를 발탁했다. 손석구 배우가 등장하는 TVC 온에어를 통해 유독 서비스의 출시 및 장점을 알릴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진쎄미켐, 물적분할 가결…“자사주 소각 검토 등 주주환원 강화”
- 美 "韓의 민수용 우라늄농축·재처리로 이어질 절차 지지"
- 쿠팡, 종이책과 e-Book 결합한 '온∙오프 학습 세트' 한정 판매
- 韓 "주한미군에 330억 달러 상당 포괄적 지원 제공 계획"
- 백악관 “韓핵추진 공격잠수함 건조 승인…연료조달·건조 협력”
- [속보] 백악관, 한미정상회담 '조인트 팩트시트' 발표
- [속보] 韓 "2030년까지 미국 군사장비 250억 달러어치 구매 약속"
- 아모레퍼시픽 롱테이크, 오드 퍼퓸 라인 리뉴얼 출시
- 미트박스글로벌, 3분기 매출액 415억원·영업익 9억원
- GC녹십자, 배리셀라주 2도즈 베트남 임상 3상 시험계획서 신청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PA, 소셜미디어 소통어워즈 공기업 부문 '대상' 수상
- 2장수군, 뉴질랜드 전문가 초청 '사과 다축형 재배' 교육
- 3'피란수도 부산의 유산', 국가유산청 세계유산 우선등재목록에 선정
- 4국립민속국악원, 연희부 정기공연 '유랑의 꽃' 29일 개최
- 5남원문화원, 남원향토대학 수료식 성료…문화해설사 36명 배출
- 6광한루원에서 즐기는 'K-드라마 코스프레' 체험 인기 예감
- 7임실군, 청년농업인 정착 돕는다…최대 110만 원 매월 지원
- 8"치즈로 맺은 60년 인연"…심 민 군수, 벨기에 국왕의 날 참석
- 9고창종합병원·고창군어린이집연합회, 이웃돕기 성금 2,110만 원 기탁
- 10동진쎄미켐, 물적분할 가결…“자사주 소각 검토 등 주주환원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