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와이낫 팸페인 일환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 출시

LG유플러스는 와이낫(WHY NOT) 캠페인의 일환으로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와이낫 캠페인은 고객 일상에 즐거운 변화를 만들기 위해 기존의 고정관념을 과감하게 넘어 ‘선 넘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활동을 의미한다. 올해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의 일상에 즐거움과 변화를 주도하는 디지털 혁신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비전을 세우고, ‘WHY NOT’이라는 도전정신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서비스 제공을 통해 새로운 성장을 이뤄갈 계획이다.
디즈니+ IPTV 독점 출시, 구독자 100만명의 유튜브 음악 큐레이션 채널 ‘essential;’ 제휴 및 와이낫 플레이리스트 제작, 지역 관광 산업과 지역 활성화에 기여하는 신개념 음악 버라이어티 웹 예능 와이낫 크루 등이 와이낫 캠페인 활동에 포함된다.
와이낫 캠페인의 일환으로 LG유플러스는 원하지 않는 서비스도 가입해야 하는 불편함, 해지가 불편했던 고객을 위해 ‘유독’ 서비스를 출시했다.
‘유독’은 OTT부터 배달‧쇼핑 등 생활 전반을 어우르는 다양한 서비스를 마음대로 고르고 할인받는 구독 서비스다.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고를 수 있고, 구독 서비스 종류에 따라 최대 반값까지 더 높은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가입이나 조회, 해지를 쉽게 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유독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디즈니+, 티빙, V컬러링 등 콘텐츠 서비스와 배달, 식품, 교육, 쇼핑 등 분야별 총 31종이다. 특히 유독 서비스는 사용자의 월 이용료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하나의 서비스만 선택해도 할인을 받을 수 있고, 2개 이상의 서비스를 선택할 경우 최대 50%의 이용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유독을 시작으로 고객 불편을 없앤 구독 플랫폼을 앞세워 국내 구독경제 시장을 이끌고, 고객의 일상에 스며드는 플랫폼 제공 사업자로 거듭나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광고 모델로 최근 영화 ‘범죄도시2’,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활약한 손석구 배우를 발탁했다. 손석구 배우가 등장하는 TVC 온에어를 통해 유독 서비스의 출시 및 장점을 알릴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 LG디스플레이, 국내 7000억 투자…"차입금 1조원 조기상환"
- 차바이오F&C, 반려동물 영양간식 ‘오메가-3 플러스 소프트 츄’ 2종 출시
- 천원빵집 '올인베이커리', 전국 가맹점 40호점 돌파
- 화장품 브랜드 '킨뮬러', 리프팅크림으로 AK플라자 광명점 입점
- 제주항공, 인천~하코다테 노선 신규 취항
- 에어프레미아, 지속적인 ‘줍깅’으로 지역사회 환경 보호 앞장
- 이노베이션아카데미, ‘코디세이 AI 올인원’ 2025년 교육생 모집
- 전남교육청 담양도서관, 디지털 리딩코너 운영…‘리딩캣’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공영민 고흥군수, 민선8기 핵심 공약사업 착착 진행
- 2곡성군-담양군, 고향사랑기부 상호기부 동참 "상생발전 응원"
- 3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4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5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 6LG디스플레이, 국내 7000억 투자…"차입금 1조원 조기상환"
- 7차바이오F&C, 반려동물 영양간식 ‘오메가-3 플러스 소프트 츄’ 2종 출시
- 8'폐건전지 없는 하루' 지구는 '방긋'…광주 어린이들 '환경보호' 앞장
- 9부산항만공사, 부산항 북항재개발 투자설명회 연다
- 10최병근 경상국립대 산학협력단장, "칠암캠퍼스, 창업 생태계 허브 조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