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주택전시관 개관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DL이앤씨가 경상남도 사천시에 'e편한세상' 브랜드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DL이앤씨는 경상남도 사천시 동금동 일대에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의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는 지하 4층~지상 49층, 4개 동, 총 677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84㎡A 134가구, 84㎡B 134가구, 84㎡C 44가구, 84㎡D 91가구, 112㎡A 89가구, 112㎡B 136가구, 124㎡ 45가구, 138㎡A 1가구, 138㎡B 1가구, 138㎡C 1가구, 138㎡D 1가구다.
이 단지는 서부경남 권역 최고층인 49층 단지로 조성되고, 전 세대가 일조 및 채광에 최적화된 남향 위주로 배치돼 단지 바로 앞 남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일부 세대 제외).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세대 내부에는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된다. 방과 방 사이, 거실과 방 사이의 벽체를 허물어(거실~침실1 간벽 제외) 집 구조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전용 84㎡A·B, 112㎡A타입의 경우 4베이, 전용 124㎡의 경우 5베이 판상형 구조가 적용돼 맞통풍이 가능하다. 전용 84~138㎡ 전 타입에는 현관 팬트리, 안방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이 조성된다. 또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 배치해 손빨래, 다림질까지 한 공간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세탁존'이 마련돼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스카이 라운지부터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실내스크린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실내놀이터·다함께 돌봄센터, 키즈스테이션까지 다채롭게 마련된다. 조경 공간으로는 동 진입부에서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로비계절정원'을 비롯해 지상 3층에 '어린이 물놀이터' 등도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은 서부경남 권역의 최고층이자 사천시 최초의 'e편한세상' 브랜드 단지로 상징성이 뛰어나고 세대 내 바다 조망이 가능해(일부 세대 제외)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사천시 일대에 예정된 항공우주청 등 다양한 개발 호재가 예정돼 있고 비규제지역에서 공급되는 신규 단지인 만큼 높은 미래가치도 기대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의 주택전시관은 경상남도 사천시 용강동 일대에 위치해 있다. 입주예정일은 오는 2026년 3월이다.
청약 일정은 8월 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 1순위 해당지역, 10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9일이며, 정당 계약은 8월 30일~9월 1일이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