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엘라, 여름철 여성청결제 사용법 소개

여성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카엘라(CAELA)’가 무더운 여름철 Y존케어를 위한 여성청결제 사용법을 소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여성청결제는 여성의 민감한 Y존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pH 농도가 약산성인 청결제 제품을 택하는 것이 좋다. 여성의 질 내 산도는 pH 4~4.5를 유지하는 것이 건강한 상태이며, 산도의 균형이 깨지면 유해균이 증식하기 쉬운 환경이 된다.
또한 Y존의 화학성분 흡수율은 다른 피부 대비 화학성분의 흡수율이 42배까지 높기 때문에, 화학성분이 없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올바른 여성청결제 사용법의 핵심이라는 설명이다.
이에 카엘라는 Y존 케어에 최적인 pH 5.5 약산성 포뮬러로 자극을 최소화한 ‘카엘라 락토 다마스크로즈 여성청결제’를 활용한 여름철 Y존 관리법을 제시했다.
해당 제품은 EWG ALL GREEN 전성분과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했으며, 민감성 피부 대상 자극 테스트와 대장균 및 칸디다균에 대한 인체적용 항균력 테스트를 완료했다. 특히 젤타입 제품은 최근 ‘2022 상반기 화해 트렌드 어워드 비건부문 여성청결제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젤과 폼 타입의 제품 외에도 부드러운 사용감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함유한 여성청결티슈로도 간편한 Y존 관리가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바른 여성청결제 선택으로 건강한 Y존 관리를 시작해볼 수 있을 것”이라며 “풍성한 혜택을 담은 8월 기획전을 통해 많은 이들이 카엘라 여성청결제를 직접 경험해보고 무더운 여름철을 보다 쾌적하게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엘라는 오는 15일까지 여름 기획전을 열고 여성청결제와 여성청결티슈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무료배송과 무료 반품, 제품이 나와 맞는지 선체험할 수 있는 ‘안심환불팩’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일동제약, 효과 빠른 액상 ‘마그네슘’ ’아르기닌’ 신제품 출시
- 애보트 “연속혈당측정기, 당뇨 심장 합병증으로 인한 입원율 감소 효과”
- 20년 기다림과 좌절… "두번의 신장이식으로 새 삶 선물"
- 로킷헬스케어, 300억원 규모 전환사채 발행…글로벌 임상에 사용
- 세계여자의사회 회장, 인천힘찬종합병원 공식 방문
- 유경하 이화의료원장, 사립대의료원협의회 회장 연임
- 연세사랑병원, 보건복지부 4주기 의료기관 인증 획득
- GC녹십자, 수두백신 ‘배리셀라주’ 베트남 품목허가 획득
- 서울대병원 “두 당뇨병 치료제 투여로 췌장 베타세포 노화 억제”
- 노인성 난청, 노화 탓만은 아냐… 청력 유전자 변이 기전 첫 규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푸드 허브"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 오픈
- 2일동제약, 효과 빠른 액상 ‘마그네슘’ ’아르기닌’ 신제품 출시
- 3애보트 “연속혈당측정기, 당뇨 심장 합병증으로 인한 입원율 감소 효과”
- 4콜마BNH, 2분기 영업익 105억원…전년比 27%↑
- 5중기중앙회, 폭우피해 이재민에 긴급 구호 물품 전달
- 6애드포러스 "자체 AI 서버 구축…글로벌 시장 공략"
- 7소진공, 2025 하반기 수출 컨설팅 지원 소상공인 모집 공고
- 8노머스 "프로미스나인 첫 월드투어 추가 국내 공연 매진"
- 9그린플러스, 삼토리와 토마토 스마트팜 공급 계약
- 10우리금융그룹, 집중호우 피해 복구 위해 20억원 기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