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4년 연속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인증 획득

경제·산업 입력 2022-08-30 16:25:13 수정 2022-08-30 16:25:13 서지은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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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코디와 고객 이미지. [사진=코웨이]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코웨이는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인증을 4년 연속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ISO 10002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 표준에 따라 시스템을 구축 및 운영하고,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체계적으로 대응하는 기업임을 증명하는 국제인증이다. 


코웨이는 지난 2019년 ISO 10002 인증을 최초 획득한 이후, 매년 진행되는 사후심사에서 적합 판정을 받아 4년 연속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을 유지하며 높은 수준의 서비스 품질 관리 역량을 입증했다.


코웨이는 이번 심사에서 인공지능(AI) 및 사물인터넷 기술을 접목한 디지털 혁신을 기반으로 개개인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기기 상태 및 고장 여부를 스스로 모니터링하는 ‘AI 스마트 진단 기능’으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한 부분이 호평 받았다.


코웨이는 “고객의 잠재적 니즈를 선제적으로 발굴하고 요구사항을 빠르게 반영할 수 있도록 언제나 고객 관점에서 고민하며 서비스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고객에 대한 세밀한 이해와 공감을 통해 고객 가치를 강화하고 더욱 신뢰 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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