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장애인기업에 지속 판로 지원…"특별한 동행 시작"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공영홈쇼핑이 ‘7일간의 동행축제’에서 장애인기업제품 판로지원을 위해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과 몰에 ‘장애인기업특별전’을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1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제품 소비촉진행사인 ‘7일간의 동행축제’에서 장애인기업특별전을 열어 우수 장애인기업상품 판매에 나선다.
이번 장애인기업제품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가 장애인기업의 판로촉진 및 매출증대를 위해 모집 공고를 실시하고 선정된 제품들이다.
우수한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은 10개 기업 32개 상품, △뚝배기 식품 경산대추된장 450g △햇살 먹은 사과즙100포, △스틸아트 건조대 △그린테크롤 이폰즈 칫솔 △두즈2 핸즈프리 드라이기 등이 있다.
이번 ‘동행축제’ 기간 동안 선보이는 장애인기업 상품들은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공영홈쇼핑은 이번 동행축제를 계기로 장애인기업전문관을 상설 운영 할 예정이다.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를 통해 기업과 제품을 발굴하고 모바일 앱과 몰에서 판매하고,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도록 SNS 등 바이럴 마케팅, 프로모션 등 통합 마케팅 지원을 해나갈 방침이다.
조성호 공영홈쇼핑 대표이사는 “우수한 기술력과 아이디어, 품질을 인정받은 장애인기업들과 동행축제 에서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공영홈쇼핑은 장애인기 업전문관을 마련해 지속적으로 알리고 든든한 판로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 중기부, ‘AI 스타트업 간담회’ 주재…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논의
- 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서울경제 미래컨퍼런스] 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 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글로벌 사우스 공략”
- 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관왕 달성
- 혁신 로봇 기술 한자리…‘서울AI 로봇쇼’ 개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상공회의소, ‘석유화학업종 고용회복 지원금’ 추석 전 조기 지급에 총력
- 2'민원해결사' 이숙자 남원시의원, 학생 안전 지키는 생활 의정 빛났다
- 3남원시, 제9회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작 20점 선정
- 4남원시, 전북장애인체육대회서 42개 메달 쾌거
- 5남원시, 경남 스마트팜 혁신밸리 벤치마킹…첨단 농업의 미래 설계
- 6기장군, 철도 인프라 확충 통한 교통편의 개선에 ‘총력’
- 7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8인천교통공사, 도시철도 무임수송 해법 찾는다
- 9박형준 시장 "차세대 부산형 급행철도(BuTX) 사업 본격화"
- 10공영민 고흥군수 "전통시장서 지역 경제 활성화 동참해 달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