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닷컴, 리뷰·고객서비스 강화해 리뉴얼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2-09-02 17:24:16
수정 2022-09-02 17:24:16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LF는 자사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운영하는 ‘헤지스닷컴’이 리뷰 및 고객 서비스 등 브랜드 고객경험을 강화한 리뉴얼 오픈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헤지스닷컴은 고객 참여 콘텐츠 확대와 리워드 강화를 핵심으로 주요 서비스를 도입·개편해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먼저 리뉴얼된 헤지스닷컴에서는 고객 리뷰 서비스인 ‘헤지스 입어봤어요’를 선보인다. 일반적인 타 쇼핑몰에서는 구매확정 후 리뷰 작성 및 마일리지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으나 헤지스닷컴에 신설된 ‘헤지스 입어봤어요’ 서비스는 구매확정 여부와 상관없이 리뷰를 작성할 수 있다.
또한 매주 베스트 리뷰와 프리미엄 리뷰를 별도로 선정해 최대 1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한다.
정지현 LF 패션 e-com 사업부 상무는 “헤지스는 헤지스닷컴을 중심으로 고객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소통으로 성장해나가고자 한다”라며 “또한 헤지스닷컴 리뉴얼 오픈을 진행하며 도입되는 다양한 고객경험 서비스를 통해 헤지스를 만나는 모든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 했으니 헤지스닷컴에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이트진로, LA다저스와 함께 ‘한국 문화유산의 밤’ 성료
- 중고나라, '셀프검수' 서비스에 AI 이미지 자동 검수 기능 도입
- 애즈유, 자사몰 전면 개편…"D2C 전략 가속"
- 농심, 日 반다이와 협업…'라면 키링' 출시
- GS25, 베트남 하노이 매장 日 평균 매출 500만원 돌파
- 펀앤아이, ‘2025 대한민국 소비재·서비스 수출 대전’ 참가
- 푸디스트 ‘식자재왕’, 美 첫 진출…“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 한화시스템, 3번째 'SAR 위성의 눈'…군 정찰위성 4호기 발사 성공
- 방윤혁 코웨이엔텍 대표이사, 2025년 과학기술훈장 수훈
- 공영홈쇼핑, 야생화 심기 캠페인 통해 ESG 경영 실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남도, 아시아·태평양 최대 해상풍력 집적화단지 쾌거
- 2수성구 황금2동 주민들, 산불 성금 모금에 적극 동참
- 3수성구, 첫 생태관광투어 출발…도심 속 자연과 예술을 잇다
- 4수성아트피아, 어린이날 ‘수성아트피아 키즈 페스티벌 – 아트 피크닉’ 개최
- 5달성군보건소, ‘빵빵이와 함께 건강 걷기’ 성료
- 6경북도, 지능적 납세회피 체납자 집중 추적 조사 나서
- 7경북도, ‘지비인플러스’ 플랫폼에 AI 기반 문서 작성·요약 기능 도입
- 8대구환경청, 녹조 저감 위한 환경기초시설 특별점검
- 9강정일 전남도의원 "노인 보호구역 확대, 이제는 필수 과제"
- 10대구환경청, 통합허가사업장 역량강화 교육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