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엘라, 환절기 여성청결제 기획전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09-08 08:04:57
수정 2022-09-08 08:04:57
정의준 기자
0개

나모웰니스의 여성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카엘라(CAELA)’가 9월 기획전인 ‘카엘라와 함께 환절기 나기 이벤트’를 열고, 환절기 여성청결제 사용법 알리기에 나섰다고 밝혔다.
카엘라는 여성의 민감한 Y존 케어에 적절한 제품 선택이 중요하다며, Y존은 화학성분의 흡수율이 다른 피부 대비 매우 높은 부위이기 때문에 화학성분이 없는 약산성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카엘라가 제안하는 ‘카엘라 락토 다마스크로즈 여성청결제’는 ‘2022 상반기 화해 트렌드 어워드 비건부문 여성청결제 1위’를 수상한 바 있는 제품으로 젤타입과 폼타입 형태로 출시되어 있다.
특히 pH 5.5의 약산성 포뮬러로 자극을 최소화하고, 민감성 피부 대상 자극 테스트와 대장균 및 칸디다균에 대한 인체적용 항균력 테스트를 완료한 바 있다. 여성청결제 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함유하고 자극 없는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인 여성청결티슈도 선보이고 있다.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는 카엘라의 9월 기획전 ‘카엘라와 함께 환절기 나기 이벤트’가 진행되며, 브랜드의 다양한 Y존 케어 제품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또한 현재 무료배송 및 반품, 제품이 나와 맞는지 선체험할 수 있는 안심환불팩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일동제약, 효과 빠른 액상 ‘마그네슘’ ’아르기닌’ 신제품 출시
- 애보트 “연속혈당측정기, 당뇨 심장 합병증으로 인한 입원율 감소 효과”
- 20년 기다림과 좌절… "두번의 신장이식으로 새 삶 선물"
- 로킷헬스케어, 300억원 규모 전환사채 발행…글로벌 임상에 사용
- 세계여자의사회 회장, 인천힘찬종합병원 공식 방문
- 유경하 이화의료원장, 사립대의료원협의회 회장 연임
- 연세사랑병원, 보건복지부 4주기 의료기관 인증 획득
- GC녹십자, 수두백신 ‘배리셀라주’ 베트남 품목허가 획득
- 서울대병원 “두 당뇨병 치료제 투여로 췌장 베타세포 노화 억제”
- 노인성 난청, 노화 탓만은 아냐… 청력 유전자 변이 기전 첫 규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