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SSF샵, FW시즌 브랜딩 캠페인 진행…“모델로 손석구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22-09-22 14:08:16
수정 2022-09-22 14:08:16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삼성물산은 자사의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이 오는 23일부터 올 가을 겨울 시즌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SSF샵의 공식 유튜브 채널 ‘세사패TV’는 콘텐츠 조회수 1,700백만 회, 구독자 14만여 명에 이르는 패션계 채널이다.
특히 SSF샵은 이번 가을겨울 시즌 ‘구 씨’ 바람을 일으키며 여심을 저격한 배우 손석구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손석구는 남성적이면서 매혹적인 비주얼을 바탕으로, 아미/메종키츠네/르메르 등 신명품은 물론 갤럭시/빈폴/에잇세컨즈 등으로 코디한 가을겨울 시즌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SSF샵은 온라인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오리지널 콘텐츠와 세사패 매거진을 새롭게 개편했다.
김동운 온라인영업사업부장은 “SSF샵은 지난해부터 ‘세상이 사랑하는 패션’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MZ세대와 진정성있게 소통하며 패션업계 리딩 플랫폼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라며 “패션 플랫폼으로서 패션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고, 구경과 발견의 재미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경쟁우위를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T, 고객 잡아라…'스타벅스·파리바게뜨' 릴레이 할인
- 폭염에 장바구니 물가 비상…정부, 배추·과일 등 물가 관리 총력
- 의대생 1년 반 만에 복귀…의사·교수단체 "존중과 지원 필요"
- 올해 서울 아파트, 거래 가장 많이 늘어난 구간은 '26억 이상'
- 쿠팡 로켓배송, 인구감소지역 중소기업 성장 이끌어
- 포스코, 사우디 아람코 플랜트에 HIC 강재 첫 납품
- 대우건설, 천호동 532-2 일대 재개발사업 시공사로 선정
- 수도권·지방 격차 확대…전셋값 양극화 심화
- 상반기 LCC 국제선 탑승객, 대형항공사 3년 연속 추월
- LG유플러스, 한전과 맞손…1인가구 돌봄사업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T, 고객 잡아라…'스타벅스·파리바게뜨' 릴레이 할인
- 2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25, 방신실 최종 우승
- 3폭염에 장바구니 물가 비상…정부, 배추·과일 등 물가 관리 총력
- 4의대생 1년 반 만에 복귀…의사·교수단체 "존중과 지원 필요"
- 5대표이사부터 바꾸는 코스닥 M&A…자금조달 차질에 '혼선'
- 6코스피 공매도 잔고 9조 돌파…3개월 새 2배 급증
- 7수성구 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한국마사회 대구지사, 지역 주민 복지 증진 위한 업무협약
- 8김한종 장성군수, 11개 읍·면 순회 '이장과의 소통 간담회' 진행
- 9장성군,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칭 '스미싱' 경고
- 10영덕군-박형수 국회의원, 2026년 국비 확보 정책협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