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콤마, 골드스푼 유저 대상 인재 채용 진행
트리플콤마에서 전개하는 데이팅앱 ‘골드스푼’이 9월 30일부터 자사 애플리케이션 유저들을 대상으로 인재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마케팅, 개발, CS, 경영지원 등 전 직군이다.
이번 채용은 최근 ‘골드스푼 2.0’으로 앱 리뉴얼 및 사세 확장에 따른 앱 기능과 마케팅 활동 강화를 위함으로 채용 공고는 오픈 이후 장기 운영해 우수한 인재들을 수시 모집할 계획이다.
채용에 대한 자격요건 및 채용 절차, 근무여건 등은 앱 내 채용 공지사항 및 인재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채용과 관련된 문의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앱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 골드스푼의 성장을 위한 맞춤 인재라고 생각한다”며“골드스푼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많은 분들의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골드스푼 2.0은 IT통합보안 및 인증 전문기업 ‘라온화이트햇’과 협력해 데이팅앱을 사용함에 있어 우려될 수 있는 보안성을 강화했으며, 매칭 알고리즘 또한 유연하게 개선된 만큼 다양한 활동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골드스푼은 지난 2018년 시작된 검증기반 하이엔드 데이팅앱으로 가입자에 대한 충실한 정보를 요구하고 확실한 신원 확인을 거쳐 가입 승인을 실시해 ‘소개팅앱은 가볍다’는 인식을 바꾸고 ‘진지한 만남을 추구하는 엄선된 남녀가 모인 데이팅앱’을 목표로 탄생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