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직접 방송 참여”…공영홈쇼핑, ‘공영라방 팝업스토어’ 첫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2-10-11 10:18:46 수정 2022-10-11 10:18:46 서지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공영라방 팝업스토어 이미지. [사진=공영홈쇼핑]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공영홈쇼핑은 고객이 직접 방송에 참여 할 수 있는 ‘공영라방  팝업스토어’를 처음으로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마포구에서 오는 12일 오전 11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떴다 사라진다’는 의미의 팝업(pop-up)처럼 하루에서 길게는 1~2개월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특별한 이벤트 상점이다.


‘공영라방 팝업스토어’는 올 해 고객의 사랑을 받은 인기상품 5종, ‘유가네닭갈비’, ’신안생물새우’, ’제주양돈’ 등을 선정해 오프라인 현장에서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생방송 팝업스토어는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방송상품을 활용한 요리시식 및 인터뷰 등 자연스럽게 참여함으로써 라이브커머스의 묘미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김준이 공영홈쇼핑 라이브커머스팀 PD는 “공영라방 팝업스토어는 공영홈쇼핑과 공영라방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이 현장에서 방송을 직접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고객 특별 이벤트” 라며 “좋은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