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판다, 라이브 방송 통해 에르메스 및 루이비통 제품 단독 판매
문화·생활
입력 2022-10-20 10:05:00
수정 2022-10-20 10:05:00
정의준 기자
0개

㈜로원홀딩스의 명품 플랫폼 럭셔리판다가 지난 14일 ‘롯데아이몰 엘라이브’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에르메스와 루이비통의 가방들을 단독 판매했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아이몰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 제품은 에르메스 가든 파티와 지갑, 팔찌 및 루이비통 알마BB, 쁘띠드 팔레 토트백 모노그램 등 13개 품목으로 모바일 라이브 방송 최초로 에르메스와 루이비통 가방을 선보였다.
나수민 럭셔리판다 대표는 “첫 ‘엘라이브’ 방송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점으로 많은 채널과 제휴를 맺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디스플레이, 세계 최고·최초 모니터용 OLED 대거 공개
- 2LG전자, 뉴욕·런던서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 공개
- 3對중남미 3국 자동차 수출 53% 늘어…신흥시장 부상
- 4CES 2026서 韓기업 최다 혁신상…첨단 기술 리더십 확인
- 5올해 한국인 가장 많이 쓴 SNS는 유튜브·카톡
- 6韓조선, 수주 실적 양호…점유율 20%대 회복
- 7현대백화점 판교점, 연매출 2조 돌파…국내 최단기간
- 8은행권 새해 가계대출 완화 조짐…당국 "현 기조 유지해야"
- 9명동 신세계스퀘어, 연말 '카운트다운 쇼' 메인무대 변신
- 10코스닥 거래대금 '천스닥' 기대감에 2년4개월만 최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