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닌컵 2022 코리아' 박세준 바텐더 및 박근형 학생 최종 우승
문화·생활
입력 2022-10-20 12:36:54
수정 2022-10-20 12:36:54
정의준 기자
0개
프리미엄 시럽 브랜드 모닌(MONIN)이 ‘기억에 남는 순간을 공유할 수 있는 칵테일’을 주제로 진행된 ‘모닌컵 2022 코리아(MONIN CUP 2022)’에서 박세준 바텐더(공간)와 박근형 대구대학교 학생이 최종 우승의 영예를 거뒀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를 맞은 ‘모닌컵 2022’는 프로 바텐더, 조주 관련 학과 대학부 총 2개 부문으로 진해됐으며, 참가자들은 창의적인 레시피를 선보였다.
본 대회 우승자 박세준 바텐더는 견문 확대를 위해 말레이시아에 위치한 모닌 아시아 본사 투어&칵테일 바 투어 프로그램에 참여하게되며, 다방면으로 활용 가능한 전문 프로필 촬영과 바텐더의 커리어 스토리를 담은 영상 제작 및 기획 홍보 등 바텐더의 자긍심과 업계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지원받게 된다.
또한 프로 바텐더 부문 2위 길하린 바텐더(바참), 3위 권우형 바텐더(파인앤코) 가 수상했으며, 대학부 부분에서는 지혜인(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학생과 김상호(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학생이 각각 2, 3윌에 올라 트로피와 상장, 상금을 수여 받았다.
한편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프리미엄 시럽 브랜드 모닌(MONIN)은 2년마다 만 27세 이하 바텐더 대상으로 개최해 국내 유망 바텐더를 발굴하는 ‘모닌컵’을 개최해 왔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원특별자치도, 설맞이 전통시장 소비촉진 캠페인 대대적 추진
- 2IWPG 원주지부, ‘세대 초월’ 평화 메시지 나눠
- 3강원특별자치도, 2025년 폐광지역 창업 활성화 지원사업 모집
- 4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5‘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6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7"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 8尹 대통령 지지자 서울서부지법 난입 사태 40여건 부상 신고 접수…경찰관 5명 중상
- 9SKT, 설 전 파트너사에 1,230억원 대금 조기 지급
- 10경찰청 "일부 尹 지지자 서부지법 폭력난동, 엄정 대응"
댓글
(0) 로그아웃